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저자가 직접 수업 ’2021년 상반기 커리큘럼’ 진행

기사승인 2021-01-28 15:41:54
- + 인쇄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저자가 직접 수업 ’2021년 상반기 커리큘럼’ 진행
사진=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제공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2021년 상반기 수업 중 저자가 직업 수업하는 커리큘럼을 계획 중에 있으며 3월부터 진행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올해 상반기 커리큘럼 중 매년 재학생들의 호응이 높은 패션일러스트레이션 수업과 포토샵 및 일러스트를 동시에 배우며 취업시장에서 우대되는 자격증 ’GTQ시험‘을 학교에서 준비부터 응시까지 할 수 있는 컴퓨터패션디자인을 중점으로 담당 교수진이 직접 쓴 수업교재로 학생들을 지도한다. 

학교 측은 실기수업의 이해도 및 실력향상이 더욱 높아지는 효과를 예상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 시대에 따른 취업대비를 재학기간부터 진행해, 패션업계에 걸맞는 인재로 거듭할 수 있도록 지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패션일러스트레이션과 컴퓨터패션디자인 모두 수업 후 공모전, 자격증 응시도 진행함으로써 학생 개인의 실력이 향상되는 것에 대한 수업만족감이 크다. 이에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패션 관련 자격증 수업도 상반기에 진행할 예정이라며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2년제 전문학사학위와 4년제 일반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지원조건으로는 고등학교 졸업 및 동등한 학력 또한 대학 자퇴생, 휴학생, 학점은행제 학점보유자인 학생이라면 누구나 원서접수 가능하며, 입학상담 및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