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순 나노하이테크 대표, 대덕이노폴리스 벤처협회 회장 취임

허태정 대전시장 "기업 위해 1조 원 펀드 조성 총력"

입력 2021-02-24 20:18:54
- + 인쇄
김병순 나노하이테크 대표, 대덕이노폴리스 벤처협회 회장 취임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이⋅취임식 기념사진(사진제공=대전시)

[대전=쿠키뉴스] 명정삼 기자 =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이하 대덕이노폴리스)는 24일 대전테크노파크 어울림플라자에서 제14대 회장에 주식회사 나노하이테크 김병순 대표이사를 신임 회장으로 추대했다. 

대덕이노폴리스는 지난 10월 '회장 추대위원회' 구성,  4번의 회의를 거쳐 추대위원 만장일치로 김병순 대표를 회장으로 추대했다. 

제13대 전임 회장 박찬구 대표는 "훌륭한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했다"고 하며, "앞으로 후배기업인이 우뚝 설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허태정 대전시장은 축사를 통해 "기업인과 한마음 한뜻이 되기 위해 대전시는 동행자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고, "시는 과학 부시장제를 도입하고 과학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기업을 위해 1조원 펀드 조성을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김병순 나노하이테크 대표, 대덕이노폴리스 벤처협회 회장 취임
▲ 김병순 대덕이노폴리스 신임 회장이 협회기를 이어받았다. 사진=명정삼기자.

제14대 김병순 회장은 "소통과 화합 그리고 융화를 통해 하나 되는 협회를 만들어가고자"한다고 말하며, 구체적으로 ▲회원님들이 상호 결속하고 협력 할 수 있도록 최적의 플랫폼을 제공, ▲지역 벤처 창업자에 대한 민간 차원의 성장 생태계 조성 등을 발표했다. 

또한 "어려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우리 회원분들이 ‘멈춤’이 아니라 새로운 ‘도약’이 될 수 있길" 기원했다. 

한편, 주식회사 나노하이테크는 한국정밀산업기술대회 동탑 산업훈장을 수상을 비롯한 대통령 표창, 계량측정산업발전 유공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3회 수상 등 계량 계측기기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강소기업이다. 

mjsbroad@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