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 친환경 '황성주박사의 무항생제인증우유' 선보여

기사승인 2021-03-03 10:29:47
- + 인쇄
㈜이롬, 친환경 '황성주박사의 무항생제인증우유' 선보여
사진=㈜이롬 제공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이롬(대표이사 황성주, 김상민)은 생식제품과 국산콩두유에 이어, '황성주박사의 무항생제인증우유'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친환경 무항생제인증목장 원유와 국산우유인증 K-MILK 원유의 1등급A의 우유다. 무균&멸균공정의 HACCP인증제조라인에서 생산했으며, 국제산립협회(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멸균팩,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한 BPA-FREE 안전팩을 사용했다.

친환경 무항생제인증제는 국가가 안전성을 인증하는 친환경농축산물인증제도로,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으로부터 항생제 조건을 포함해 축사 및 사육 조건, 가축의 입식 및 번식방법, 사료 및 영양관리, 동물복지 및 질병관리, 운송, 도축, 가공 과정의 품질관리, 가축 분뇨의 처리 등 전과정에서 엄격한 심사를 통과해야 받을 수 있는 인증제다.

김상민 ㈜이롬 대표이사는 "최근 코로나19뿐만이 아니라, 무항생제와 유기농제품, 유당분해 기능성음료 등 안전 먹거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만큼, 영양과 건강, 안전과 환경 이슈를 모두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더 건강하고, 더 깨끗하고, 더 편한 프리미엄영양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황성주박사의 무항생제인증우유'는 190mL와 140mL 2가지 제품으로, 3월 쿠팡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롬은 1999년에 황성주박사가 설립한 건강식품회사로 생식의 대중화와 과학화, 국산콩두유시장의 확대에 힘써 온 1천억원 규모의 중견기업이다. 2020년 경기도 착한기업으로 선정되었고, 2021년에는 무항생제우유에 이어 성인균형영양식품, 특수용도식품으로의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


kim.youngb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