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2022년도 신입생 예비모집 시작 

기사승인 2021-03-03 13:38:36
- + 인쇄
한국IT직업전문학교, 2022년도 신입생 예비모집 시작 
사진=한국IT직업전문학교 제공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올해 고3이 된 학생들이 자신의 전공과 진로로드맵에 관심을 기울이며 분주히 진학을 알아보는 가운데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올해 고3 수험생이 된 학생들을 대상으로 입학 및 진로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교육부 산하 평생교육진흥원에서 운영하는 학점은행제에 의한 교육기관이며 전문 IT교육을 통해 4차 산업혁명의 인재로 성장하도록 교육시키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재학생들은 프로젝트 학기 및 발표회 등 학교의 커리큘럼을 잘 이수한다면 큰 경쟁력을 갖추게 될 것”이라며 “실제 필드에서 일했던 경험을 가진 교수진과 실무적인 것을 최우선으로 전문 교육 커리큘럼, 팀 프로젝트를 통해 실제 학생들의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IT인재로 성장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2022학년도 신입생 예비모집을 시작했다. 컴퓨터공학과, 드론학과, 게임학과, 인공지능학과, 시각디자인학과, 정보보안학과 등 다양한 전공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공별로 예비신입생 모집을 진행 중이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기초학기, 심화 프로젝트 학기, 프로젝트 등의 교육시스템을 통해 재학기간 중 다양한 개발과정 교육을 통해 실무능력을 높이고 이를 바탕으로 한 포트폴리오 역시 재학기간 중 제작이 가능하도록 교육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설명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학생 선발 시 잠재능력평가와 담당 교수와의 1대1 면접을 진행, 이를 합산한 점수로 예비신입생을 선발한다. 

고등학교 졸업예정자와 졸업생, 검정고시 합격생 등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예비신입생 모집을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