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홍 중기기술정보진흥원장,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릴레이 캠페인 동참

최문갑 / 기사승인 : 2021-03-05 23:08:27
+ 인쇄


[대전=쿠키뉴스] 최문갑 기자 =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이하 TIPA)은 이재홍 원장이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릴레이 응원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5일 밝혔다(사진).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릴레이 응원 캠페인은 코로나19 감염의 위험을 무릅쓰고 대면 노동을 펼치고 있는 보건의료, 사회복지, 돌봄서비스, 환경미화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캠페인은 지명을 받은 참가자가 ’필수노동자 공식 이미지‘에 손글씨로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여러분!‘이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소셜미디어 채널에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재홍 원장은 류찬수 한국기상산업기술원 원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 주자로 나섰다. 

이 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사회 기능 유지를 위해 이바지하는 필수노동자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TIPA)도 정부의 정책을 집행하는 과정에서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당국의 방역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함으로써, 우리나라 중소벤처기업의 혁신성장을 지원하는 최일선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덧붙였다. 

이재홍 원장은 다음 주자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조봉환 이사장, 창업진흥원 김광현 원장을 지명했다.

mgc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