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5월18일 미니 3집 발매”

기사승인 2021-05-02 17:03:32
- + 인쇄
태민 “5월18일 미니 3집 발매”
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 캡처.
[쿠키뉴스] 이은호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이 오는 18일 새 음반을 깜짝 발매한다.

태민은 2일 오후 네이버 브이라이브로 생중계한 온라인 콘서트 ‘네버 고나 댄스 어게인’(Never Gonna Dance Again)에서 컴백 소식을 알리고 타이틀곡 ‘어드바이스’(Advice)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를 마친 그는 “얼마 전 신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면서 “이번 달엔 새 음반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색다르고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귀띔했다.

신보는 미니음반 형태다. 태민 ‘이데아’, 샤이니 ‘돈 콜 미’(Don’t Call ME) 등 여러 히트곡 퍼포먼스를 만들었던 안무가 캐스퍼가 이번 신곡 안무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태민은 신곡 활동을 마친 뒤 이달 말 입대해 육군 군악대로 복무한다. 그는 “항상 팬 여러분에게 감사하다”며 “여러분에게 더욱 아낌없이 줄 수 있는 사람이 돼 돌아올 테니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wild3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