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모’, 코로나19 확진자 발생…박은빈 이필모 음성 판정

기사승인 2021-07-27 13:54:08
- + 인쇄
‘연모’, 코로나19 확진자 발생…박은빈 이필모 음성 판정
KBS2 드라마 ‘연모’로 호흡을 맞추는 배우 박은빈과 그룹 SF9 로운. 각 소속사 제공
[쿠키뉴스] 김예슬 기자 = KBS2 새 드라마 ‘연모’에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27일 ‘연모’ 측에 따르면, 작품에 참여 중인 보조 출연자 한 명이 26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따라 ‘연모’에 참여 중인 배우, 스태프 등 관계자들은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주연 배우 박은빈은 해당 출연자와 동선이 겹치지는 않았으나 선제적 차원에서 검사를 진행해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필모 역시 음성으로 판명됐다. 그룹 SF9 로운과 빅톤 최병찬은 해당 일자에 촬영이 없어 확진자와 접촉 또한 없었다.

드라마 관계자는 쿠키뉴스에 “다른 출연자들의 검사 결과와 방역당국 조치에 따라 촬영 재개 일정 등을 결정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연모’는 쌍둥이로 태어나 여아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오라비 세손의 죽음으로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궁중 로맨스 드라마다. 이소영 작가의 동명 만화가 원작이다.

박은빈과 로운 등이 주연을 맡았으며, 올 하반기 방영을 앞두고 있다.

yey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