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식] 이베이코리아‧인터파크‧홈플러스‧카카오커머스

기사승인 2021-07-28 16:43:14
- + 인쇄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이베이코리아, ‘이달의 리빙’ 신설…G마켓‧옥션, 매월 마지막주 리빙용품 세일

[기업소식] 이베이코리아‧인터파크‧홈플러스‧카카오커머스
이베이코리아가 리빙용품 정기 프로모션 ‘이달의 리빙’을 오픈한다. 코로나19로 집콕생활이 길어지며 생활, 주방, 사무용품 등 관련 상품 수요가 증가하는 것을 반영해 G마켓과 옥션에서 매월 마지막주 마다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열 계획이다. 

첫 번째 행사는 오는 8월 1일까지 진행한다.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메인 프로모션관, 생활주방관, 문구건강용품관 등 총 3개의 관으로 구분하고, 인기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 

할인쿠폰은 메인관에서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9000원 이상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사이트 별로 ID당 매일 5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매일 최대 61% 특가 상품도 공개한다. 특가 상품은 사이트 별로 5개씩, 매일 밤 12시 마다 업데이트 된다. 28일 G마켓은 ▲노바리빙 3단 문걸이 수납 선반 ▲3M 크린스틱 변기청소 ▲에델코첸 캠핑용 코펠 식기세트 ▲비타그램 괄사 마사지기 ▲카카오프렌즈 사무용품 모음을, 같은 날 옥션은 ▲나크제이 3중 MB필터 마스크 ▲디웰 아이터치 눈마사지기 ▲도루코 주방가위 ▲무타공 접착식 각도조절 샤워기거치대 ▲모나미 볼펜 모음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 밖에 여름 필수템, 집콕, 홈쿡을 주제로 ‘이달의 시즌 테마’ 상품을 다양하게 추천한다. 생활주방용품관에서는 테팔, 코렐, 도루코, 이지앤프리, 테리파머, 크린랲 등을, 문구건강용품관에서 제스파, 코드나인, 닥터퓨리, 만화몰, 데일리라이크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인터파크TV에서 만나는 뮤지컬 ‘비틀쥬스’

[기업소식] 이베이코리아‧인터파크‧홈플러스‧카카오커머스
‘오늘도 전석매진'에서 뮤지컬 <비틀쥬스>편, 리디아 역의 홍나현(제공=인터파크)
인터파크는 라이브 커머스 채널 ‘인터파크TV’에서 7월 마지막 주, 문화 콘텐츠로 채워진 풍성한 볼거리와 혜택을 준비했다. 

매월 마지막 수요일 저녁마다 인기 미술 전시의 예술작품을 만나는 언택트 미술관 ‘수요아트살롱’과 공연 라이브 커머스 ‘오늘도 전석매진’이 각각 28일과 29일에 차례로 찾아온다.

28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무민 75주년 특별 원화전(이하 ‘무민전’)에서는 전시를 제작한 미디어앤아트 류현주PD가 출연한다. 귀여운 외모로 핀란드를 넘어 전 세계의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무민 원작이 어떤 세계관을 담고 있는지 자세히 소개한다.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그라운드시소 성수에서 9월22일까지 열리는 무민전은 1946년부터 1970년까지 출간된 총 8편의 무민 연작 소설 시리즈의 내용과 원화, 삽화 250점을 소개하는 전시다. 국내에는 귀여운 캐릭터로만 인지된 무민 원작 소설을 꼼꼼하게 시각적으로 구현해낸 점이 특징으로 원작 소설의 내용을 대형 팝업북처럼 입체적으로 구현해 실감 나게 체험하며 즐기고 사진도 찍을 수 있다.

이어 29일 저녁 7시에는 공연 라이브 커머스 ‘오늘도 전석매진'에서 뮤지컬 <비틀쥬스>편이 방송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리디아 역의 홍나현이 <비틀쥬스> 백스테이지 곳곳을 소개하고 멋진 무대를 위해 땀 흘리는 정성화, 이창용, 유리아 등 배우들을 만날 예정이다.

비틀쥬스는 독특한 세계관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팀 버튼 감독의 초기 대표작인 동명의 영화를 무대화한 뮤지컬로 2019년 4월 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된 최신작이다.

각 방송일에만 제공되는 혜택도 통 크게 준비했다. 무민전은 방송 당일인 28일부터 이틀간 전시 티켓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예매 고객에게는 무민 엽서도 증정한다. 오늘도 전석매진 방송일인 29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는 뮤지컬 <비틀쥬스>의 타임세일을 진행하고 방송 중 실시간 댓글 참여자 중 3명을 추첨해 프로그램북을 선물한다.

◎홈플러스, 29일부터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기업소식] 이베이코리아‧인터파크‧홈플러스‧카카오커머스
홈플러스는 이달 29일부터 9월9일까지 43일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올해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은 대면‧비대면 명절을 모두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직접 전하거나 배송하기에 부족함이 없으면서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실속형 선물 세트부터 프리미엄 세트까지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힌 478종의 상품을 다채롭게 구성했다.

14대 행사카드 결제 고객과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하고, 구매 금액별 최대 150만원의 상품권 또는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별 차등 혜택을 적용해 일찍 명절을 준비하는 얼리버드 고객일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석 전은 물론 추석 이후까지 배송을 확대해 고객 편의를 높였으며, 부담 없는 1만~2만원대 상품부터 1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상품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은 다음달 2일 오픈한다.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는 선물세트뿐만 아니라 산지직송 택배상품부터 다양한 가공식품까지 준비했다.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기간 동안 온라인 단독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쿠폰(최대 1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 마일리지 페이백(ID당 1회, 선물세트 판매기간 종료 후 2주내 지급, 영수증 합산불가)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스타벅스 여름 MD 상품’ 출시

[기업소식] 이베이코리아‧인터파크‧홈플러스‧카카오커머스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에서 여름을 맞아 스타벅스의 여름 MD 상품을 선보인다. 

선물하기는 작년 11월부터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을 넘어 MD상품으로 판매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매달 새로운 스타벅스의 MD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선물하기 전용 상품을 출시하고 무료 음료 교환권을 함께 증정하는 등 차별화된 구성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스타벅스 여름 MD 상품은 ‘리유저블 컬러체인징 콜드컵 세트’로 차가운 음료를 담으면 음료가 담긴 부분의 색이 변하는 텀블러다. 출시할 때마다 빠르게 소진되었던 상품으로 선물하기에서는 총 3가지의 색의 컵을 세트로 구성해 카카오 선물하기 단독으로 출시한다.

‘옐로우 스터드 콜드컵’은 올록볼록한 스터드가 있는 일명 ‘지압 텀블러’라고 불리는 상품 으로, 발매할 때마다 단시간에 완판되는 베스트셀러 중 하나다. ‘옐로우 스터드 콜드컵’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포함해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