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방구석 챌린지’ 영상 공모전 실시

송병기 / 기사승인 : 2021-08-02 14:08:34
- + 인쇄

집안에서 즐기는 에버랜드, 놀이기구 영상 활용 등 자유로운 영상 공모

사진=에버랜드 제공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본격적인 여름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집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방구석 에버랜드 챌린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영상 공모전을 실시한다.

에버랜드는 코로나19로 바깥 나들이가 쉽지 않은 요즘 집콕 생활을 하는 아이들을 위해 랜선 여행을 하고 베터파크(베란다+워터파크) 등을 만드는 가정이 늘고 있다는 트렌드에 착안해 이번 SNS 영상 공모전을 기획했다고 설명해다.

방구석 에버랜드 챌린지는 이달 2일부터 29일까지 집 안에서 나만의 방법으로 에버랜드나 캐리비안 베이에 온 것처럼 신나게 노는 모습을 영상으로 간단하게 촬영해 SNS에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놀이기구 영상을 시청하며 실제 탑승한 것처럼 즐긴다든지 워터파크로 연출한 미니풀장에 앉아 물놀이를 즐기고, 에버랜드 굿즈를 진열해놓고 상품점에 와있는 것처럼 연기하는 등 어떤 영상이라도 자유롭게 촬영해 응모하면 된다.

집에서 어린 아들에게 에버랜드 최고 인기시설인 티익스프레스 영상을 TV로 보여 주며 실제 탑승한 것처럼 의자를 이리저리 흔드는 영상은 에버랜드 유튜브에서 이미 인기를 끈 바 있다.

참여는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영상 URL을 에버랜드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해야 참가 완료되다. 에버랜드는 응모 마감 후 내부 심사를 거쳐 오는 9월7일 우수작을 선정해 발표할 예정이며, 5명에게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프로, 에버랜드 이용권 등을 선물한다. 공모전 진행 기간 동안 매주 5명씩 총 20명에게 여름 더위를 식혀 줄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바로 선물할 예정이다.

방구석 에버랜드 챌린지 영상 제작을 위해 자료 화면이 필요하다면 에버랜드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