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김제덕 양궁 대표팀, ‘유퀴즈’·‘집사부일체’ 뜬다

기사승인 2021-08-10 15:03:38
- + 인쇄
안산→김제덕 양궁 대표팀, ‘유퀴즈’·‘집사부일체’ 뜬다
2020 도쿄 올림픽에서 금메달 4관왕을 달성한 양궁 대표팀 선수 오진혁, 김우진, 김제덕, 강채영, 장민희, 안산(왼쪽부터). 연합뉴스
[쿠키뉴스] 김예슬 기자 = 2020 도쿄 올림픽에서 금메달 4관왕을 달성한 양궁 국가대표팀이 예능에 뜬다.

10일 SBS ‘집사부일체’ 관계자는 쿠키뉴스에 “양궁 국가대표 선수 안산, 김제덕, 오진혁, 김우진, 강채영, 장민희의 출연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양궁 국가대표팀의 녹화분은 오는 15일 펜싱 국가대표팀 특집에 이어 22일 방송될 예정이다.

이들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도 출연키로 했다. tvN 관계자는 “남자 대표팀과 여자 대표팀으로 나눠 2회에 걸쳐 촬영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녹화일과 방송일은 정해지지 않았다.

올림픽 스타 선수들의 방송 출연은 당분간 활발히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양궁 국가대표팀 외에도 펜싱 사브르 국가대표 김정환, 구본길, 오상욱, 김준호가 ‘집사부일체’와 JTBC ‘아는 형님’,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E채널 ‘노는 브로 2’에 출격하며, 유도 국가대표 안창림, 조구함은 IHQ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한다.

yey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