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사이버대, ‘2021 한국대학신문 대학대상’ 교육콘텐츠부문 우수대학 선정

이영수 / 기사승인 : 2021-10-18 09:39:34
- + 인쇄

한양사이버대학교가 지난 15일 ‘2021 한국대학신문 대학대상’에서 교육콘텐츠 부문 우수대학으로 선정됐다. 문영식 부총장(사진 왼쪽).   한양사이버대학교 제공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한양사이버대학교가 지난 15일 서울 프레지던트호텔에서 한국대학신문이 주최하는 ‘2021 한국대학신문 대학대상’에서 교육콘텐츠 우수대학으로 선정, 수상했다.

한양사이버대학이 수상한 한국대학신문 대학대상은 우리나라의 대학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 2005년부터 제정한 상으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대학의 경영 성과 등을 널리 알리고 지원코자 만든 상으로, 당해 연도 교육전반에 나타난 정량 지표와, 한국대학신문 기자들의 취재과정에서 수집된 발전안을 주관 평가에 의해 부문별로 수상대학을 선정했다고 주최 측은 밝혔다. 이날 한양사이버대학은 일반대 10개, 전문대 7개와 함께 사이버대학 중 유일하게 수상했다. 

한양사이버대학을 대표해 수상한 문영식 부총장은 “창간 33주년을 맞아 대학에 큰 의미 있는 행사를 주최해주신 한국대학신문에 감사드린다”며 “한양사이버대학은 대부분의 교육을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고, 온라인 교육의 핵심은 교육콘텐츠이다. 학생들에게 좋은 교육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앞으로도 양질의 교육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는 10월 25일부터 12월 7일까지 2022학년도 전기 한양사이버대학원 신입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한양사이버대학원의 모집전형은 1차 전형은 서류 전형으로 자기소개 및 연구 계획서(40점)와 학부 성적(10점)을 바탕으로 선발하며, 이후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2차 면접 전형(50점)이 진행된다. 

면접전형은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사태로 인해 비대면 화상면접으로 진행한다. 2022학년도 전기 한양사이버대 대학원 입학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는 학교로 연락하면 된다.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