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퓨처 레볼루션’, 구글 플레이 우수 게임 선정… 넷마블 3년 연속 수상작 배출

기사승인 2021-11-30 18:08:49
- + 인쇄
‘마블 퓨처 레볼루션’, 구글 플레이 우수 게임 선정… 넷마블 3년 연속 수상작 배출
마블 퓨처 레볼루션.   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구글플레이 ‘2021 올해를 빛낸 앱·게임’의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부문에서 ‘마블 퓨처 레볼루션’이 우수 게임으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구글플레이 ‘2021 올해를 빛낸 앱·게임’은 매년 구글이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 앱 중 각 분야별로 이용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앱과 게임을 선정하는 행사로, 게임 카테고리 내에서는 경쟁 게임, 캐주얼 게임, 인디 게임 분야 등에서 수상작을 발표하고 있다.

올해 수상작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이다. 이 게임은 다중 우주의 지구들이 한 곳으로 모이기 시작하는 '컨버전스' 현상을 기반으로 '뉴 스타크 시티', '하이드라 제국', '사카아르' 등 중심 지구(Primary Earth) 내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지난 8월 25일 글로벌 240여개국에 정식 출시된 바 있다.

한편 이번 수상으로 넷마블은 3년 연속 수상작을 배출한 개발사가 됐다.

지난해는 ‘A3: 스틸얼라이브’가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부문 우수 게임으로, 2019년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 동일 부문 우수 게임 및 ‘올해를 빛낸 베스트 게임’으로 각각 선정됐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