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단신] 골든블루·보해양조·레뱅드매일 外

기사승인 2017-01-16 09:28:29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골든블루, 위스키 선물세트 3종 출시=골든블루가 정유년 설을 맞이해 골든블루 사피루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골든블루 20 서미트선물세트를 선보인다. 450위스키 1병과 설 명절을 맞이해 특별 제작된 하드케이스로 이뤄졌다. 골든블루는 100% 스코틀랜드산 원액으로 블렌딩됐으며 36.5도의 저도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으로 골든블루 사피루스29800, ‘골든블루 다이아몬드44800, ‘골든블루 20 서미트76000원이다.

보해양조, ‘보해 설 선물세트’ 9종 출시=보해양조가 보해복분자주와 매치순 등으로 이루어진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보해복분자주는 보해복분자 드림 세트보해복분자 750세트’ 2종으로 출시된다. 최상급 청매실로 만든 원액을 12년간 숙성한 매취순 12선물세트는황금빛 거치대를 포함한 3대용량으로 선보인다. ‘매취순 오리지널 3본입 세트10년 숙성한 매실 원액으로 만든 매취순 OLD 3본입 세트는 고품질의 우리 술을 1~2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보해프라임 선물세트’, ‘매실추출물 골드세트’, ‘원매실단 매실추출물 세트’, ‘자연이 준 선물 매실절임등도 선보인다.

레뱅드매일, ‘끌로 뒤 발와인 신규 론칭=레뱅드매일이 나파 밸리 와인인 끌로 뒤 발 와인을 새롭게 론칭한다. ‘작은 계곡의 작은 포도 밭이라는 뜻을 가진 끌로 뒤 발은 1972년 스택스 립 지역에 설립 되었다. 40년 이상 오너 가족과 와인 전문가들로 운영되고 있는 부티크 와이너리로, 스택스 립, 카네로스, 욘트빌 등 나파 밸리 최상의 떼루아를 잘 드러내는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이번에 론칭되는 와인은 끌로 뒤 발 까베르네 소비뇽끌로 뒤 발 진판델’, ‘끌로 뒤 발 피노 누아’, ‘끌로 뒤 발 샤르도네4종이다.

무학, 장애인 인식 개선 위한 행복한 동행교육 진행=무학이 지난 14일 경기도 성남시 한국장애인 고용 공단을 찾아 행복한 동행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무학 수도권총괄본부의 시무식을 겸한 행사로 진행됐다. 새해를 맞아 임직원 간에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결의하고, 임직원이 함께가자는 중요함을 다짐하는 차원에서 열렸다. 행복한 동행은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개발한 장애인 인식 개선 교육 프로그램으로 편견에 대한 직간접적 경험을 나누면서 장애인 인식개선을 위해 개발됐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