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항공직업전문학교 항공부사관전공, 부사관 선배 초청 특강 및 군장학생 설명회 개최

기사승인 2017-05-02 16:44:54
- + 인쇄

한국항공직업전문학교 항공부사관전공, 부사관 선배 초청 특강 및 군장학생 설명회 개최[쿠키뉴스=이영수 기자] 한국항공직업전문학교(이하 한항전)에서 27일 항공부사관전공 학생들을 대상으로 ‘군장학생 설명회 및 선배특강’을 개최했다고 학교측이 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군장학생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함께 지원절차, 지원서류 등 자세한 안내를 통해 군장학생에 대한 기본개념과 함께 비전을 알아보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실제 군장학생으로 해병대 임관한 선배를 초청해 진솔한 대화와 함께 질의응답을 자유롭게 가졌다.

한항전 관계자는 “선배와의 진솔한 질의응답을 통해 새로운 동기부여의 자리로 만들고 있다”며 “가장 기본적으로 군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함께 한항전 항공부사관전공 교육 커리큘럼을 안내해 학생 개개인의 인생플랜을 세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항전 항공부사관전공은 항공정비사 자격증 취득을 통해 임관 및 진급 시 가산점을 획득 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으며, 항공사 필수 외국어 교육과 자체 체력시스템을 통해 부사관 임관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운영 중이다.

한국항공직업전문학교는 각 전공별로 2018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