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 단신] 티처몰 ‘윤스클래스 다용도포켓’ 外

기사승인 2017-10-13 09:57:43
- + 인쇄

티처몰, 교사가 함께 만든 ‘윤스클래스 다용도포켓’ 선보여

테크빌교육이 운영하는 교육 쇼핑몰 ‘티처몰’이 교사가 직접 기획한 ‘다용도포켓’과 ‘다했어요 활동·감정 알림판’을 선보인다. 다용도포켓은 티처몰 안에서 ‘윤스클래스’란 브랜드를 론칭한 현직 교사의 첫 기획상품으로 반 이름과 급훈 등을 연출하는 네임포켓, 투명한 알림 포켓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학교에서는 학생번호를 활용한 회신 및 알림판으로, 가정에서는 한 달 일정을 체크하는 등의 용도로 이용할 수 있다.

다했어요 활동·감정 알림판은 앞면은 활동 알림판으로 뒷면은 학생들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6장의 문구카드로 되어 있는 기획상품이다. 찬반투표나 OX퀴즈 알림판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쉽게 붙였다 떼어낼 수 있는 양면테이프 벨크로 2세트가 포함됐다. 티처몰은 교사가 수업을 하면서 얻은 아이디어를 공동 기획해 디자인, 제작, 자문단 검증을 거쳐 최종 기획상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대교, ‘미술관에 간 클래식’ 도서 세트 출시

대교는 대교어린이TV의 인기 방송프로그램 ‘미술관에 간 클래식’을 도서 세트로 출시한다. 미술관에 간 클래식은 교과서에 수록된 명화와 클래식의 융합 프로그램으로, 올해 ‘2017 케이블 방송대상’ PP작품상 대상 수상을 비롯해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선정한 ‘이 달의 좋은 프로그램’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도서 세트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명화와 클래식을 쉽게 감상하고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모네와 드가, 르누아르 등 인상주의 화가 10인에 대한 소개 및 명화 감상법은 물론 명화에 어울리는 클래식 추천 등도 담았다. 인상주의 화가 10인의 대표작을 클래식 음악과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QR코드를 통해 미디어아트를 체험하는 재미를 더했다. 세트는 도서 1권을 비롯해 틴케이스와 북마크 등으로 구성됐다.


아이챌린지, 제9회 유아모델 선발대회 접수 시작

아이챌린지가 오는 12월 유아모델 선발대회를 개최를 앞두고 11월 2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를 받는다. 아이챌린지 유아모델 선발대회는 아이와 가족 모두에게 즐거운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선발 방식에서 경쟁 요소를 최소화하고 공연과 참여 이벤트를 강화했다.

대회는 1~3세 영유아 대상 베이비파트와 4~7세 키즈파트로 나눠 시행한다. 베이비파트는 온라인 심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 5명을 선정하며, 키즈파트는 남녀 어린이를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는다. 온라인 심사 및 예선을 거쳐 본선 진출자 30명을 선발하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아이챌린지 모델 특전 등이 주어진다. 선발대회 예선은 12월 6일과 7일 양일 간 진행되며, 본선은 12월 16일에 열린다.


NE 매쓰펀, 2017년 하반기 전국 사업설명회 개최

NE 능률(능률교육)의 초등 교과체험수학 브랜드 ‘NE 매쓰펀’이 전국 28개 주요 도시에서 하반기 센터 모집 사업설명회를 갖는다. 사업설명회는 이달 19일부터 12월 14일까지 서울, 인천, 경기, 대구, 부산, 대전, 전주, 광주 등 전국 주요 지역에서 이어진다. 설명회에서는 NE 매쓰펀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과 성공적 창업 방안을 소개하고, 1대1 가입 상담을 진행한다.

NE 능률은 업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NE 매쓰펀 체험용 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사업설명회 참석자가 NE 매쓰펀 센터를 개설하면 고급 원목 게임판을 포함해 학부모 설명회, 원내 수학체험 행사, 학원 운영에 필요한 판촉물 등을 지원한다. NE 매쓰펀은 수학 교과서 단원과 연계한 게임 및 교구 체험을 통해 수학적 원리와 개념을 재미있게 익히는 초등 교과체험수학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김성일 기자 ivemic@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