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항공직업전문학교 항공정비과, 항공서비스과 고교위탁과정 입학식 개최

기사승인 2018-03-07 15:37:37
- + 인쇄

에이스항공직업전문학교 항공정비과, 항공서비스과 고교위탁과정 입학식 개최에이스항공직업전문학교는 6일 고교위탁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고 학교측이 밝혔다.

입학식은 신입생 환영사, 입학식 축사, 신입생 상견례, 교직원 소개순으로 진행됐다.

에이스항공직업전문학교는 항공정비과와 항공서비스과 고교위탁생들을 위한 국비지원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항공산업 전문인 양성을 목표로 항공정비과와 항공서비스과 고교위탁과정 및 항공정비전공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경기, 인천 지역 최대의 위탁생전용시설을 갖추어 자격증취득 및 실습위주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에이스항공직업전문학교는 항공분야의 에이스가 될 수 있도록 전문 커리큘럼과 항공교육의 저명한 교사로 구성해 학생들의 역량을 최대한 키워줄 수 있도록 분석하고 연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장성희 교무처장은 “실무와 기술을 익혀 항공 산업의 전문인이 되기 위해 누구보다 빠른 선택을 한 여러분들의 알차고 뜻깊은 고3생활이 되길 바란다”며 “진로에 있어 학생의 전문 멘토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2019학년도 고교위탁과정 항공정비과, 항공서비스과 신입생 모집은 오는 4월 1일부터 진행되며 학교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접수 또는 오프라인 접수로 신청 가능하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