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KB證, 해외·국내주식 통합 MTS 출시 기념 이벤트 外 신한금투

기사승인 2018-07-16 10:41:53
- + 인쇄

[금융 이모저모] KB證, 해외·국내주식 통합 MTS 출시 기념 이벤트 外 신한금투KB증권, 해외·국내주식 통합 MTS 출시 기념 이벤트‘헬로우 M-able’ 이벤트 

KB증권은 16일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M-able(마블)’에 해외주식 기능을 추가해 해외 및 국내주식 MTS를 통합하고 이를 기념하는 ‘헬로우 M-able’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능이 통합 된 ‘M-able’은 하나의 화면에서 해외·국내주식의 현재가 조회와 매매가 가능하다. 하나의 관심종목에서 해외·국내주식 조회가 가능해 전세계 주식시장의 흐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해외·국내주식 동일업종 기업 비교분석 및 해외 ETF 비교 분석자료 등 다양한 해외주식 컨텐츠를 추가 제공한다.

KB증권은 ‘M-able’의 해외·국내주식 기능 통합을 기념해 7월16일부터 10월31일(수)까지 ‘헬로우 M-able’이벤트도 진행한다. 

‘헬로우 M-able’이벤트는 ‘M-able’ 로 해외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한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커피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진행중인 해외주식 입고·매수‘91 Days’이벤트를 통해 해외주식 자산 1억원 이상을 연속 91일 보유 시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2억원 이상 해외주식 매매 거래 시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배인수 고객지원본부장은 “해외주식에 대한 투자자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대표 MTS인 M-able에 해외주식 기능을 통합했다”면서 “향후, 해외주식 원화거래시스템 개발 및 인도네시아 온라인 거래 오픈 등 해외주식 거래인프라 개선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비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신한금융투자, 판교지점 이전 오픈

신한금융투자는 판교지점 이전과 함께 특판RP 등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 판교지점은 새롭게 떠오른 판교 역세권의 중심 알파돔 6-4블록에서 금융·재테크 업무의 핵심을 담당하게 되며 이를 기념해 개인 3.5%(개인당 1천만원한도, 31일물 최대 4개월 연장 가능), 법인 2.1%(법인당 1억한도 최대 3개월 연장가능)의 특판 RP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또한 특판 RP를 가입한 고객들에게는 사은품도 함께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 판교지점이 위치하게 되는 알파돔 6-4블록은 25일부터 27일까지 공모를 진행하는 ‘신한알파리츠’가 투자하는 판교의 핵심 빌딩이다. ‘신한알파리츠’의 공모 예정가는 5,000원이며 총 공모금액(예정)은 1140억이다. ‘신한알파리츠’는 새롭게 이전한 신한금융투자 판교지점에서도 공모 청약이 가능하다.

판교지점의 새로운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내곡로117(백현동) 알파돔타워IV, 3층에 위치하고 있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