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카페영화 나눔공간 ‘탐시어터’ 개최

기사승인 2018-07-20 15:03:35
- + 인쇄

탐앤탐스, 카페영화 나눔공간 ‘탐시어터’ 개최탐앤탐스는 33회 탐시어터를 진행한다.

20일 탐앤탐스에 따르면 이번 탐시어터는 문화가 있는 날인 오는 25일 탐스커버리 아셈타워점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영화 패왕별희의 감독으로도 잘 알려진 중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감독 천 카이거의 화제작 요묘전: 레전드 오브 더 데몬 캣(이하 요묘전)’ 사전 시사회로 진행된다. 일본의 유메마쿠라 바쿠의 판타지 소설 사문공해, 당나라에서 귀신과 연회하다를 각색한 것으로 시인 백거이와 법사 쿠카이가 황제를 죽인 말하는 고양이의 정체를 파헤치는 판타지 영화다.

탐시어터 관람 신청은 오는 24일까지 탐앤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사전 신청 후 참석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현장에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신청을 하지 않아도 당일 매장 방문 고객이라면 현장에서 바로 관람이 가능하다.

탐앤탐스는 위메프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탐시어터 관람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의 SNS에 위메프에 올라온 해당 딜(deal)을 공유하고 Q&A 게시판에 공유 URL요묘전영화 기대평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해시태그 #탐앤탐스 #위메프 #탐시어터 #요묘전 #영화 #이벤트를 남기면 당첨 가능성이 높아진다. 10명을 선정해 탐시어터 티켓 2매와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