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국민카드, 매달 포인트 적립·할인 바꿀 수 있는 카드 출시 外 IBK나라사랑

기사승인 2018-09-30 17:46:40
- + 인쇄

국민카드는 고객이 매달 포인트 적립과 할인 혜택 중 선택·변경할 수 있는 카드를 출시했다. IBK기업은행은 ‘국군의 날’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민카드, 적립·할인 선택 가능 ‘더 이지 카드’ 출시

KB국민카드는 고객이 매달 포인트 적립과 할인 혜택 중 선택·변경할 수 있는 ‘더 이지(The Easy)카드’를 내달 1일 출시한다.

이 카드상품은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달 결제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7개 영역(▲대형마트 ▲편의점 ▲커피점 ▲주유소·충전소 ▲학원 ▲미용원·이용원 ▲통신요금·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중 매달 이용횟수가 가장 많은 2개 영역에서 결제한 금액에 대해 3%가 추가 적립된다.

포인트 추가 적립은 전달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점까지 가능하다. ‘할인형’의 경우 전달 실적 조건과 할인 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금액의 0.7%가 할인된다.

‘포인트 적립형’ 또는 ‘할인형’ 변경은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매달 1회 가능하다. 연회비는 1만5000원이며 플라스틱 실물 카드 발급 없이 스마트폰에 등록해 사용 가능한 모바일 단독카드의 경우 9000원이다.

[금융 이모저모] 국민카드, 매달 포인트 적립·할인 바꿀 수 있는 카드 출시 外 IBK나라사랑IBK나라사랑카드, CU 편의점 결제시 30%할인

IBK기업은행은 ‘국군의 날’(10월 1일)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하루 동안 IBK나라사랑카드로 CU 편의점에서 결제하면 횟수와 한도 제한 없이 현장에서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에 상관없으며, SKT멤버십 중복할인도 가능하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국군 장병들과 20대 고객들에게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주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