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단신] 삼광글라스‧퍼시스‧쁘띠엘린

기사승인 2019-04-14 10:30:20
- + 인쇄

◎삼광글라스, 2019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 전국서 실시=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는 글라스락과 유럽 명품 쿡웨어를 비롯한 인기 주방용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 행사를 12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을 시작으로 서울 및 지방 주요 도시 백화점과 아울렛에서 순차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매년 삼광글라스가 수도권에서 정기적으로 진행해왔던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 행사는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작년에 부산‧김해 지역으로 확대됐다.

올해는 소비자들의 행사 지역 및 횟수 증대에 대한 지속적인 요청을 반영하고 건강한 유리제품 사용 권장을 위해 전국 규모로 행사 지역을 확대하고 횟수도 대폭 늘렸다. 

2019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은 12일부터 21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 행사를 시작으로 서울 및 인천, 파주, 고양, 안양, 평택 등 수도권과 부산, 대구, 울산, 진주 등 지방 주요 도시에 위치한 백화점과 아울렛에서 총 20여 회에 걸쳐 여느 때보다 풍성한 제품 및 혜택과 함께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올해도 우리집 주방은 글라스락으로!’ 테마로 준비한 글라스락의 다양한 유리밀폐용기들과 글라스락 베이비 이유식기, 유럽 명품 쿡웨어 베카, 글라스락 셰프토프 쿡웨어, 보온병 텀블락 등 다양한 주방용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플라스틱 쓰레기와 미세 플라스틱 오염을 일으키며 환경과 건강을 위협하는 소재보다는 건강한 유리제품 사용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 활동과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삼광글라스 국내영업팀 이윤석 상무는 “행사 개최를 원하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최대한 많은 지역의 고객들이 글라스락 구매 혜택을 누리고 플라스틱 사용 절감에도 동참할 수 있도록 올해는 더 많은 곳에서 창고 대개방을 선보이게 됐다”며 “환경에 착하고 위생적인 글라스락의 다양한 제품군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퍼시스 오피스 컨설턴트 27기 공개 모집=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는 24일까지 오피스 컨설턴트(OC) 27기를 공개 모집하고, 지역별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오피스 컨설턴트(OC)란 조직문화와 업무특성을 고려한 공간을 제안하는 사무환경 전문가다. 사무환경 컨설팅이라는 전문적인 역량을 토대로 기업의 특성과 문화에 맞는 혁신적인 사무환경을 창조해 기업의 성장을 돕는 역할을 담당한다. 현재 약 102명의 오피스 컨설턴트가 사무환경 컨설팅 전문 지식과 체계적인 B2B 비즈니스를 통해 오피스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공간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업무 능률을 높여주는 사무환경’과 ‘일하기 좋은 오피스’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이 점차 증대됨에 따라 개인의 역량을 활용해 특정 기업에 소속되지 않고 스스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할 수 있는 오피스 컨설턴트(OC)가 유망한 직종으로 각광 받고 있다.

퍼시스는 최근 ‘사무환경이 문화를 만듭니다’라는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업무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공간, 나아가 기업의 문화를 만들어나가는 좋은 사무환경에 대한 가치를 제시하고 있으며, 퍼시스 오피스 컨설턴트(OC)는 사무환경과 문화를 만들어가는 퍼시스의 비즈니스 파트너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퍼시스 오피스 컨설턴트(OC)는 본사의 대대적인 지원을 통해 양성된다. 퍼시스는 오피스 컨설턴트(OC)에2년간 사무실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사업기반을 다질 수 있도록 매월 창업지원금을 지급한다.

약 2개월간의 집중교육 과정인 SE(Sales Experts)아카데미는 오피스 컨설턴트에 제공되는 가장 큰 지원 프로그램이다. 사내외 전문 강사들을 투입해 퍼시스의 사무환경 컨설팅 지식과 노하우를 전수하고 커뮤니케이션 스킬 등 사업 활동에 필요한 핵심역량에 대한 교육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의 교육과정을 모두 통과한 교육생들은 개인 영업 활동을 통해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오피스 컨설턴트(OC)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16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사업설명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 대전, 광주, 대구, 부산에서 열릴 예정인 사업설명회에서는 직무에 대한 설명뿐만 아니라 현재 활동 중인 오피스 컨설턴트와의 만남, 현장면접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채용에서는 울산지역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는 지원자들을 적극 채용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부산 사업설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는 이달 24일까지 사람인과 잡코리아 홈페이지 ‘퍼시스 오피스 컨설턴트 모집공고(사업설명회 신청 페이지)’ 내에서 지원 가능하다.

[중소기업 단신] 삼광글라스‧퍼시스‧쁘띠엘린◎애착인형 브랜드 젤리캣, 키링‧필통 등 액세서리 4종 출시=쁘띠엘린의 애착인형 브랜드 젤리캣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와 어른의 취향을 모두 만족시킬 액세서리 4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젤리캣이 새롭게 선보이는 액세서리 4종은 키링 2종과 필통 2종으로 젤리캣 특유의 부드러운 감촉과 더불어 실용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버니 키링은 젤리캣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버니 디자인이 적용됏다. 키링 용도를 포함해 클러치와 파우치용 참 장식, 아이 가방 고리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신제품 젤리캣 버니 필통은 유럽안전인증과 국내 KC 인증을 모두 통과한 극세사 원단으로 부드러운 감촉과 더불어 안전성이 뛰어나다. 푹신한 솜이 내장돼 충격으로부터 내용물을 보호할 뿐 아니라 경량성 또한 높다. 어린 시절 애착인형을 떠올리는 버니 디자인으로 아이들과 어른의 취향을 함께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쁘띠엘린 롯데월드몰점은 지난 11일부터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자이언트 버니와 함께하는 단독 젤리캣 쇼윈도 전시를 진행하고 있다. 젤리캣의 스테디셀러인 53센티 크기의 빅버니 보다 두 배가량 큰 사이즈인 108센티의 자이언트 버니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