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재영, 탁 트인 산방산 보이는 제주도 럭셔리 하우스 공개

진재영, 탁 트인 산방산 보이는 제주도 럭셔리 하우스 공개

기사승인 2019-04-17 08:55:03
- + 인쇄

진재영, 탁 트인 산방산 보이는 제주도 럭셔리 하우스 공개배우 진재영이 제주도 집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JTBC 예능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서는 이영자가 은퇴 후 살 집을 찾는 내용이 방송됐다. 이날 이영자는 평소 친분이 있던 진재영의 제주도 집에 방문했다. 진재영 또한 이영자를 위해 단 한 번도 공개한 적 없었던 집 촬영을 흔쾌히 승낙했다.

이영자는 “1년전에 진재영씨가 SNS에 올린 사진을 보고, 제가 진재영씨한테 연락해서 집에 놀러갔다 왔다”며 진재영의 집을 소개했다. 진재영은 “제주도가 너무 좋다. 지금도 제주도에 온게 가장 잘한 일 같다”며 “사실 귤 밭의 창고를 개조해 만든거다. 직접 공사 현장도 방문하고 소품 하나하나 제가 신경썼다. 일상 속 소소한 재미를 추구했다. 그래서 계단도 많이 만들었다”고 자신이 사는 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진재영의 제주 집은 아름다운 내부가 돋보였다. 욕실에서부터 이어지는 수영장과 그 뒤로 펼쳐진 산방산까지 감탄을 불렀다.

이영자는 “제주도는 집을 사는 게 아니라 자연을 사는거야”라고 말했고, 진재영은 “제주에 오니 욕심을 버리는 삶을 살 수 있게 됐다. 영자 언니가 꼭 내 이웃이 됐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