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어디갈까?] 켄싱턴호텔 여의도, 해비치 호텔앤리조트

기사승인 2019-07-23 00:29:17
- + 인쇄

◎켄싱턴호텔 여의도 ‘2019 마이 스윗 웨딩 쇼케이스’=켄싱턴 여의도가 다음달 4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예비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2019 마이 스윗 웨딩 쇼케이스’를 연다. 

쇼케이스는 이날 단 하루만 진행되며 이국적 웨딩 스타일 재현, 웨딩 계약 특전, 전문가의 1:1 상담, 럭키드로우 행사 등을 마련했다고 호텔 측은 전했다. 

100명 미만의 소규모 웨딩홀 쇼 룸(Show Room)을 오픈해 스몰 웨딩을 원하는 예비 신랑, 신부가 실제 웨딩홀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웨딩 전문가의 1:1 맞춤 상담도 가능하다.

당일 웨딩 계약 고객에게는 웨딩 코스 메뉴 할인, 홀대관료 전액 지원, 웨딩홀 연출 50% 할인, 웨딩 객실 1실, 피아노 3중주, 웨딩 케익,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2인 식사 제공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사전 예약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점을 통해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2인 식사권(2팀),  중식당 ‘샹하오’의 만(萬)코스 2인 식사권(2팀), 와인 교환권(5팀)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2019 마이 스윗 웨딩 쇼케이스’는 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 후 참석할 수 있다.

[호텔, 어디갈까?] 켄싱턴호텔 여의도, 해비치 호텔앤리조트◎해비치호텔, 제네시스와 “G70 체험 서비스”=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투숙 기간 중 1박 2일 동안 제너시스 G70차종을 이용해 볼 수 있는 ‘G70 체험 서비스’를 시작한다. 

최상위 트림에 모든 옵션이 장착된 G70 차량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전용 주차공간이 제공된다고 호텔 측은 전했다. 차량 운영은 ‘퍼시픽 렌터카’와 제휴해 운영한다. 

본 체험 서비스는 해비치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해비치 관계자는 “제주도에는 해안 도로, 한라산 중턱 등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드라이빙 코스들이 많다"면서 "제네시스의 중형 스포츠 세단 G70과 특별한 여행을 만드는 것은 해비치 투숙객만의 혜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해비치 홈페이지와 제네시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