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싸이·방탄소년단 이어 美 '엘렌쇼' 출연

몬스타엑스, 싸이·방탄소년단 이어 美 '엘렌쇼' 출연

기사승인 2019-09-18 14:41:19
- + 인쇄

몬스타엑스, 싸이·방탄소년단 이어 美 '엘렌쇼' 출연

그룹 몬스타엑스가 미국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The Ellen DeGeneres Show, 이하 '엘렌쇼')에 출연한다. 

미국 매체인 헤드라인 플래닛은 최근 자사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가 오는 25일(미국 현지 시각) 미국 NBC 채널의 대표 토크쇼 '엘렌쇼'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엘렌쇼'는 미국의 유명 코미디언이자 배우인 엘렌 드제너러스가 진행하는 NBC 채널의 간판 토크쇼다. 지난 2003년 첫 방송했으며 미국을 비롯해 전 세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할리우드 톱스타들이 대거 출연했으며 국내에서는 가수 싸이와 그룹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바 있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전 세계 20개 도시 23회 공연의 월드투어 '위 아 히어'(WE ARE HERE)를 성공리에 마쳤다. 투어와 더불어 영국 ITV 채널 '굿모닝 브리튼', 미국 ABC 채널의 '굿모닝 아메리카', '지미 키멜 라이브', '2019 틴 초이스 어워즈' 등에 출연하기도 했다. 

엄지영 인턴 기자 circl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