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비아타in삼송, 사전관람 청약일 전까지 연장

기사승인 2020-04-21 11:27:35
- + 인쇄
사진=테라비아타 분양홍보관 내부

[쿠키뉴스] 정상호 기자 = (주)대송은 지난 6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진행된 ‘테라비아타 in 삼송’ 분양홍보관 사전관람이 성료되었다고 밝혔다. 해당 기간 동안 약 200여 팀 500여명이 관람과 상담을 받았고, 주말 및 휴일은 예약 취소분 대기 상황도 발생했다는 설명이다. 이에 분양홍보관 및 현장 샘플하우스의 추가 예약제 관람을 청약일 전까지 연장 운영한다고 전했다.

이러한 높은 관심의 이유는 삼송지구가 갖는 높은 지리적 장점과 다양한 연령층의 테라스하우스에 대한 요구가 맞물린 것이다. ‘테라비아타 in 삼송’은 북한산과 오금천으로 둘러싸였고, 오금공원, 한우물숲길공원 등이 가깝다. 북한산 등산로 접근도 용이하다.

교육환경으로는 고양오금유치원과 고양오금초가 단지 앞에 위치하며 신원중, 신원고(개교 예정) 등도 가깝다. 삼송 인근으로는 대형 쇼핑몰들이 위치한다. 스타필드 고양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농협하나로마트 고양점, 이케아 고양점, 롯데아울렛 고양점, 은평 롯데몰 등이 가깝다.

이번 분양은 전용면적 84㎡ 4개 타입별로 20세대씩 총 80세대로, 모든 타입이 테라스를 갖춘 구조다. 타입별로 루프탑 테라스, 광폭 Deep & Wide테라스, 전면·뒷마당 테라스 등으로 설계를 차별화했다. 최근 분양 추세에 맞춰 주차장을 전면 지하로 설계, 단지 1층을 보다 안전하고 쾌적하게 누리게 했다. 커뮤니티시설과 시스템도 갖췄다.

한편, 분양홍보관 및 현장 샘플하우스의 관람 예약을 원할 경우 예약시스템을 이용하면 된다. 2차 관람은 오는 주말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홍보관에는 실제 사이즈의 테라스를 구현했다. 현장 샘플하우스도 관람이 가능하다.


kukima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