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솔로곡 ‘스틸 위드 유’ 기습 공개

방탄소년단 정국, 솔로곡 ‘스틸 위드 유’ 기습 공개

기사승인 2020-06-05 13:42:24
- + 인쇄

방탄소년단 정국, 솔로곡 ‘스틸 위드 유’ 기습 공개[쿠키뉴스] 이은호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솔로곡 ‘스틸 위드 유’(Still With You)를 기습 발매했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5일 음악 공유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정국의 솔로곡 ‘스틸 위드 유’를 무료로 공개했다.

‘스틸 위드 유’는 방탄소년단과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추며 여러 히트곡을 만든 빅히트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 피독(PDOGG)과 정국이 함께 프로듀싱했다. 재즈풍의 쓸쓸한 멜로디에 정국의 미성이 어우러져 누군가를 향한 그리움을 노래한다.

이 곡은 공개한 지 약 13시간 만에 500만건 이상 재생되고 6만회 가까이 공유되는 등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데뷔 7주년을 자축하는 ‘2020 BTS 페스타’의 일환으로 정국의 솔로곡을 공개했다. 

지난 1일 시작한 이 축제를 통해 가족사진 콘셉트로 촬영한 방탄소년단의 단체 사진과 이들의 안무 영상, 사진 콜렉션이 공개됐고, 이후로도 각종 프로필 사진, 안무 영상, 방탄 생파 등이 베일을 벗는다.

방탄소년단은 ‘2020 BTS 페스타’가 끝난 다음날인 오는 14일엔 팬 커퍼스 플랫폼 위버스에서 온라인 콘서트 ‘방방콘 더 라이브’를 펼친다.

wild3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