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비스 N잡, 김윤태 자기경영 리더쉽 강좌 런칭 

이영수 / 기사승인 : 2020-09-11 14:15:03
- + 인쇄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윌비스 N잡이 자기경영 리더십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전했다.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경제불황은 점점 커지고 있고 사람들은 일상에서 많은 변화를 겪고 있다. 우리나라의 경우 최근 바이러스의 확산 속도를 늦추기 위해 정부에서 시행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한층 강화되면서 온라인 유통이 일상화되고, 재택근무와 온라인 개학, 사이버 수업이 진행되는 등 비대면 언택트 시대가 더욱 가속화되고 있는 양상이다. 

이렇듯 예기치 않은 코로나 사태로 인해 빠르게 찾아온 언택트 비대면 교육 시대에 e-커머스 교육플랫폼인 윌비스 N잡이 체인지 컨설팅의 김윤태 대표를 신규영입하고 자기경영 리더십 강좌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N잡이 런칭하는 자기경영 리더십 강좌의 김윤태 대표는 주요 국가기관, 대기업, 대학특강 리더십 전문 강사이자 15년간 이순신 장군을 연구한 자타공인 이순신 마니아로 통하는 ‘리더십, 난중일기에 묻다’의 저자로 전 세계적으로 총체적 위기 상황인 지금이야말로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데 이순신과 같은 혁신적인 지도자의 자기경영 리더십이 반드시 필요한 시기라고 설파한다.

윌비스 N잡 관계자는 “전 세계적인 코로나로 인해 일상이 흔들린 지금 왜 다시 이순신인가를 반문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요즘 1인 창업이나 취업, 은퇴를 준비하는 이들도 많을 텐데, 지금처럼 외부 환경이 빠르게 변화하고 경쟁자도 나날이 성장하는데 현실에 안주하고 있다가는 결국 더욱 큰 위기를 맞을 수 있다”라며 “치열한 전쟁의 한복판에 서 있었던 명장 이순신의 혁신적인 리더십을 통해 코로나라는 전례가 없는 역경을 극복하고 이 변화된 세상에서 많은 직장인들이 자신만의 커리어를 새롭게 구축함으로써 목표를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신규 컨텐츠를 계속해서 추가할 예정이니 커리어 플랫폼으로써의 N잡에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사전예약은 윌비스 N잡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중이며, 내용은 윌비스 N잡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