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산업] 로레알코리아, 2021 윈터 인턴십 모집 外

기사승인 2020-09-22 10:23:43
- + 인쇄
[뷰티산업] 로레알코리아, 2021 윈터 인턴십 모집 外


◇로레알코리아, 2021 윈터 인턴십 모집= 로레알코리아(대표이사 크리스티앙 마르코스)가 오는 10월 5일까지 ‘2021 윈터 인턴십(2021 Winter Internship)’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1 윈터 인턴십’은 신입 채용 전환형으로 2021년 1월부터 2월까지 2개월 동안 근무한다. 대학 재학생, 휴학생, 기졸업자 등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 중인 직무 분야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세일즈, 파이낸스, HR, SCM, R&I, E-commerce이다.

채용 절차는 총 3단계로 자기소개 영상 제출, 오프라인 인터뷰, 오프라인 오디션 순이다. 1차 전형인 자기소개 영상은 한국어 또는 영어를 사용하여 무편집으로 90초 내외로 제작하여 10월 5일 오후 6시까지 로레알 지원 사이트에 제출하면 된다.

1차 전형 결과는 10월 둘째 주에 발표되며 2차, 3차 전형은 10월 셋째 주, 11월 첫째 주에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인턴 대상자는 11월 둘째 주에 발표되며 2021년 1월 4일부터 출근하게 된다. 각 전형에 따른 자세한 일정은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된다.

로레알코리아 인턴십에 채용되면 각 직무 분야에 속해 다양한 실무를 경험하는 동시에 개별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된다. 인턴십 프로젝트 종료 후에는 인턴십 전반에 대한 평가에 따라 정직원(매니지먼트 트레이니) 전환의 기회도 주어진다.

지원자들에게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온라인 채용설명회도 마련했다. 설명회는 로레알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로코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5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온라인 채용설명회가 라이브로 진행되며, 29일에는 현 인턴들의 합격자 자기소개 영상 리액션 영상과 로레알코리아 채용 및 직무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콘텐츠가 각각 게재된다.

김형규 로레알코리아 인사 부문장은 “로레알은 인턴십 지원자들에게 실제 비즈니스 경험을 통해 본인의 적성과 소질에 맞는 직무와 회사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모든 지사들이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인턴십 프로그램을 유지하기로 했다”라며 “로레알코리아에서도 지난 20년간 운영된 인턴십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경쟁적인 뷰티 마켓에서의 실제 비즈니스 경험 및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뷰티산업] 로레알코리아, 2021 윈터 인턴십 모집 外

◇셀리턴, 수와진의 사랑더하기에 화장품 세트 기탁=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이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수고하는 의료진들에게 약 7천만원 상당의 화장품 3종 세트를 기부했다.

지난 21일 셀리턴은 사단법인 수와진의 사랑더하기 단체를 통해 의료진들의 수고에 대한 감사와 응원의 의미로 화장품 3종 세트를 전달했다. 기부 물품은 히알루론산 앰플과 크림 등으로 구성된 약 7천만원 상당의 화장품 3종 세트로 인천의료원 의료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셀리턴은 ‘인류의 아름다움과 건강한 삶을 위한 기업’이라는 비전을 실행하기 위해 국내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사업과 문화예술 활동 등을 전개해왔다.

이번 기부는 셀리턴의 사회공헌 프로젝트 ‘뷰티풀 마인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지난 9월 7일 창립기념일 기부 활동에 이은 두번째 나눔활동이다.

셀리턴 관계자는 “올 초부터 코로나 환자를 돌보느라 오랫동안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나눔활동을 추진하게 됐다”며 “뷰티풀 마인드 캠페인을 통해 여러 상황 가운데 어려움에 처해있는 다양한 이웃들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꾸준히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뷰티산업] 로레알코리아, 2021 윈터 인턴십 모집 外

◇차바이오F&C,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 출시= 차바이오F&C(대표 김회준)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에버셀(Evercell)이 최근 즉각적인 리프팅과 피부 탄력 증진 효과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홈케어 아이템 ‘딥 링클 솔루션 크림(Deep Wrinkle Solution Cream)’을 출시했다. 온라인 및 H&B 스토어 전용 제품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탄력 관리를 원하는30~40대 여성 소비층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출시된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은 제품 용기를 진공 주사기 형태로 디자인해 변질이나 오염 걱정 없이 내용물을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주사기 입구 부분의 실리콘 팁을 사용해 눈가, 팔자, 미간 등 처지고 무너지기 쉬운 피부 고민 부위에 도포하면 ‘힐룰립(Hilurlip™)’ 성분이 피부 속 수분과 결합해 60초만에 피부를 팽팽하게 당겨준다. 

이 제품의 핵심성분인 ‘CRC-5(CHA WRINKLE COMPLEX-5)’와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이 지속적인 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여기에 차바이오F&C의 특화된 전달 기술인 ‘차 펩토좀(CHA-Peptosome™)’이 핵심성분을 모공의 1/200 크기로 마이크로 캡슐화해 피부에 신속히 흡수시켜준다.

차바이오F&C 김회준 대표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탄력을 관리할 수 있는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에 대한 홈쇼핑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온라인 및 H&B스토어 전용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뷰티산업] 로레알코리아, 2021 윈터 인턴십 모집 外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리뉴얼 출시=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베스트셀러 ‘익스트림 크림’을 리뉴얼 출시한다.

장벽크림의 세대교체를 선언하며 ‘2세대 장벽크림’으로 새롭게 탄생한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은, 기존 대비 3배 이상 강화된 2만ppm의 세라마이드 성분 함량과 특허 ‘오메가 세라마이드(Omega-ceramide-16)’로 강화된 MLE® 피부장벽 포뮬러가 더욱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장벽을 완성시켜 주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실제 피부지질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독자개발 피부 장벽 기술 MLE®에 각질 세포에 포함된 보습 성분인 ‘필라그린’의 활성화를 돕는 특허 ‘오메가 세라마이드(Omega-ceramide-16)’를 복합 처방해 피부 겉과 속 모두 꽉 찬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또 바이옴 펩타이드와 자작나무에서 유래된 보습 성분인 아쿠아씰이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실제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 3중 보습 개선(겉보습, 속보습, 경표피 수분 손실량)에 대한 효과가 확인됐다. 약산성, 로우 알러젠 향 처방과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romeo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