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2, 신규 던전 및 편의성 업데이트 진행

문대찬 / 기사승인 : 2021-09-15 15:19:49
- + 인쇄

엔씨소프트 제공.

[쿠키뉴스] 문대찬 기자 =엔씨소프트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2(이하 블소2)’가 15일 신규 던전 및 편의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엔씨에 따르면 모든 이용자는 그룹 전투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의 협력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공략을 시도할 수 있는 신규 던전 ‘파괴된 각성의 미궁: 심층’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 가운데 파티장은 지휘 시스템을 통해 파티원들과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주요 몬스터 처치 시, 신규 영웅 무기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 엔씨는 이용자 건의사항에 대한 편의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장비 도감, 강화 시스템, 거래소, NPC 등 게임 주요 콘텐츠의 이용 불편사항을 개선했다. 방어구(신발)의 능력치를 조정해 캐릭터의 이동 속도도 상향시켰다. 

이밖에 인게임 재화(금화)로 구매 가능한 소울 및 무공의 획득처를 추가했다. 레벨 달성 업적 보상을 개편해 55레벨(영웅 소울 선택 상자)과 60레벨(신규 전설 등급 소울)의 혜택을 강화했다.

한편 엔씨는 ‘소울 메이트’ 이벤트를 17일 낮 12시부터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신규 이용자를 초대한 후, 미션을 달성하면 ‘빛나는 소울 소환서(11회)’, ‘빛나는 수호형 소환서(11회)’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모든 이용자는 29일까지 ‘풍년의 반달 호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에 입장해 몬스터를 사냥하면 ‘송편’과 ‘한가위 패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mdc0504@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