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 패션비즈니스 실무능력 강화 특강

기사승인 2021-11-18 15:23:15
- + 인쇄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 패션비즈니스 실무능력 강화 특강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제공    

사회적 변화에 따라 사람들이 입는 옷을 직업 디자인하고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유통과정까지 배워야 하는 실무능력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가 재학생 대상 수업 외 실습 위주의 특강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패션 실무능력 강화 특강의 경우 수업에서 배울 수 있는 디자인, 패턴, 봉제, 스타일링, 트렌드분석, 비주얼머천다이징. CAD 실무 외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패션 특강에서는 취업에 유리한 패션 엑셀을 중점으로 한 컴퓨터활용능력특강과 현재 NFT시장과 메타버스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많은 패션업계에서 관심을 갖고 개발하는 3D 패션 메타버스 관련 ‘3D CLO’ 특강을 진행한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졸업생과 재학생의 1:1 멘토 멘티 특강을 통해 수업에서만 배우는 것이 아닌 패션 실무능력 강화 특강을 위한 현장 체험 및 패션 흐름에 대한 빠른 이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패션 실무능력 강화 특강을 진행하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교육부승인 학점은행제기관으로 2년제 전문학사·4년제 일반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패션디자인전공과 패션비즈니스전공 두 가지 전공으로만 교육하는 패션특성화학교이다. 

현재 2022학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을 모집 중이며, 내신과 수능성적 미반영 100% 인·적성 면접으로 선발한다. 원서 접수는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지원 가능하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