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간 전부터 화제 ‘일류의 조건’, 3대 서점 1위 석권 [신간]

출간 전부터 높은 기대감으로 자기계발서의 돌풍 예약
교보문고⋅예스24⋅알라딘 실시간 베스트셀러 등극
중고시장에서도 구하기 어려운 도서로 입소문 타며 재출간

기사승인 2024-03-21 08:55:00
- + 인쇄
출간 전부터 화제 ‘일류의 조건’, 3대 서점 1위 석권 [신간]
독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재출간한 ‘일류의 조건’이 3대 서점 1위를 석권했다. 출판사 필름

‘일류의 조건’이 재출간과 동시에 교보문고⋅예스24⋅알라딘 등 3대 서점 실시간 베스트셀러 1위를 석권했다.

출판사 필름이 지난 20일 재출간한 사이토 다카시의 저서 ‘일류의 조건’은 1000만 부 이상 누적 판매 부수를 보유한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국내에서도 수많은 저서를 보유한 사이토 다카시의 작품이다. 최근에는 국내 저명한 뇌과학 전문가인 박문호 박사가 추천하는 유일한 자기계발서로 알려지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출간 첫 날인 20일 기준, 교보문고⋅예스24⋅알라딘 등 주요 3대 온라인 서점에 실시간 베스트셀러 1위를 석권한 ‘일류의 조건’은 다시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절판 이후 중고 시장에서조차 구할 수 없는 책으로 끊임없이 재출간 요청이 쇄도한 만큼, 이번 복간본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그동안 기다렸던 수많은 독자들이 발 빠르게 구매한 결과로 업계에선 분석하고 있다. 

출간 당일 구매에 성공한 독자들은 리뷰를 통해 ‘재출간 소식 듣고 바로 달려왔어요’, ‘절판되었던 책이 무려 18년 만에 복간되는 건 이유가 다 있겠죠’, ‘절판돼서 못 읽고 있었는데 다시 출간됐다니 기대됩니다’ 등 이번 책에 대한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이 책은 문화⋅스포츠⋅경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정상에 오른 일류들의 능력에 대한 날카롭고 통찰력 있는 분석을 통해 모든 분야에서 통용되는 실천 가능한 해답을 제시하는 자기계발서다. 내가 원하는 삶을 가꿔 나가는 트렌드에 따라 자기 계발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더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김상현 출판사 필름 대표는 “재출간한 지 하루도 되지 않아 좋은 결과를 통해 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실감하는 중”이라며 “각 분야에서 성공을 위해 노력하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좋은 책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