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영양제, ‘제스프리 키위’ 올해 첫선

기사승인 2024-04-19 16:47:47
- + 인쇄
천연 영양제, ‘제스프리 키위’ 올해 첫선
19일 인천 연수구 이마트 연수점의 ‘제스프리 익스피리언스 센터’(Zespri Experience Center)에서 제스프리 썬골드키위와 신품종 루비레드키위의 출하를 기념해 모델들이 제스프리 키위를 선보이고 있다. 제스프리 키위는 20가지 이상의 비타민 및 미네랄을 함유한 대표적인 영양소 밀도 1위 과일로 정신적·신체적 활력을 증진시키는데 탁월하다.

- 뉴질랜드 청정 농가서 직접 재배
- 20가지 이상 비타민 및 미네랄 함유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뉴질랜드의 청정 농가에서 직접 재배한 키위를 올해 처음 선보인다. 달콤한 맛과 풍부한 영양 성분을 갖춘 ‘썬골드키위’와 ‘루비레드키위’가 그 주인공이다. 제스프리의 키위는 영양소 밀도가 높은 건강 과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썬골드키위의 경우 비타민C를 포함해 20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이른바 ‘천연 영양제’라는 이름까지 붙고 있다
천연 영양제, ‘제스프리 키위’ 올해 첫선
제스프리 홍보 모델들이 19일 오전 인천 연수구 이마트 연수점 '제스프리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제스프리 '썬골드키위'와 신품종 '루비레드키위'를 소개하고 있다. '루비레드키위'는 제스프리가 10년 만에 선보인 신품종으로, 선명한 붉은 과육과 천연 베리류 과일의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유전자 조작 없이 100% 자연교배를 통해 개발한 품종으로, 무엇보다 풍부한 영양을 자랑한다.

천연 영양제, ‘제스프리 키위’ 올해 첫선
19일 인천 연수구 이마트 연수점에서 '제스프리 익스피리언스 센터(Zespri Experience Center)'의 개관 기념식에서 참석자들이 테이프 커팅식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신세계푸드 베이커리본부 공병천 본부장, 제스프리 강보근 지사장, 이마트 연수점 정환성 점장, 신세계푸드 식품유통본부 임형섭 본부장.

곽경근 대기자 kkkwak7@kukinews.com/ 사진=제스프리 제공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