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노사 단체협약 조인식 진행… 83개안 확정

기사승인 2019-04-03 17:21:18
- + 인쇄

스마일게이트 노사 단체협약 조인식 진행… 83개안 확정

스마일게이트는 스마일게이트노조 SG길드와 3일 오전 11시 성남시 판교 스마일게이트 캠퍼스 사옥에서 단체협약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조인식에는 장인아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대표와 신환섭 화섬식품노조 위원장, 차상준 스마일게이트노조 지회장과 노사 양측 교섭위원들이 참석했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19일 노조 측과 포괄임금제 폐지, 리프레시 휴가 확대 개선 등 83개 조항에 대한 잠정합의를 한 바 있으며 조합원들을 대상으로 한 찬반 투표를 통해 83개 조항의 단체협약안이 최종 확정 됐다.

장인아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스마일게이트는 노조원을 포함한 전 구성원들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의견 수렴을 통해 보다 건강한 근무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회사는 전 구성원들의 의견을 더욱 경청하면서 적극적으로 소통해 업무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함은 물론 일과 삶의 균형을 바탕으로 직원들이 더욱 행복한 회사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차상준 스마일게이트노조 SG길드 지회장은 “이번 협상을 통해 직원들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근무 환경을 조성함에 있어 회사와 공감대를 이루게 됐다. 앞으로도 회사와의 지속적인 신뢰관계와 소통을 바탕으로 직원들의 근무 환경이 지속적으로 개선되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