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신작 RPG ‘퍼스트 서머너’ 글로벌 동시 출시

기사승인 2019-07-18 14:30:15
- + 인쇄

라인게임즈, 신작 RPG  ‘퍼스트 서머너’ 글로벌 동시 출시

라인게임즈는 스케인글로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퍼스트 서머너’를 글로벌에 동시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퍼스트 서머너는 라인게임즈 출범 이후 선보이는 모바일 최신작으로 안드로이드OS와 iOS를 통해 국내, 북미, 유럽 등 글로벌 142개 국가(일본, 대만 등 추후 출시 예정)에 서비스 된다.

이 게임은 저주로 황폐해진 세상에 맞서는 주인공 ‘레이첼’을  중심으로 세로 화면에 기반한 수동 조작과 전투 상황에 따른 몬스터 스킬 소환, 전략성을 통해 컨트롤과 게임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100% 수동 전투’라는 게임성을 바탕으로 자신의 전투를 돕는 소환수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활용할 수 있으며 유저의 실력 한계를 체험할 수 있는 ‘무한의 혼돈’과 PvP 콘텐츠 ‘뱀의 전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라인게임즈는 ‘퍼스트 서머너’ 출시를 기념해 8월 1일까지 게임 내 특정 조건 달성 시 ‘전설 등급 카드 소환권’과 ‘3000 골드’, ‘500 다이아’ 등을 지급하는 ‘7일간의 여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지난 6월 3일부터 진행한 바 있는 게임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주인공 ‘레이첼’에 적용할 수 있는 특별 코스튬 의상을 추가로 선물한다.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