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바비큐 페스티벌'에서 한돈 즐기세요

기사승인 2023-11-03 14:11:41
- + 인쇄
'글로벌 바비큐 페스티벌'에서 한돈 즐기세요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이 3일 충남 홍성 홍주읍성 일대에서 열린 '2023 글로벌 바비큐 페스티벌' 판매부스에서 한돈을 판매하고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3일부터 5일까지 열리는 충남 홍성 홍주읍성 일대에서 열리는 2023 글로벌 바비큐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글로벌 바비큐 페스티벌'에서 한돈 즐기세요
3일 충남 홍성 홍주읍성 일대에서 열린 '2023 글로벌 바비큐 페스티벌'에서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들이 한돈 함박 스테이크를 즐기고 있다.

2023 글로벌 바비큐 페스티벌은 더본코리아와 충남 홍성군이 함께 홍성 축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마련된 행사다. 한돈자조금은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자 한돈 삼겹살·앞다리살 각 1kg 구성 세트를 50% 이상 할인한 1만 5천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글로벌 바비큐 페스티벌'에서 한돈 즐기세요
3일 충남 홍성 홍주읍성 일대에서 열린 '2023 글로벌 바비큐 페스티벌'에서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들이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고은푸드‧도드람 등 10개의 한돈 브랜드사가 입점해 소비자들이 신선한 한돈을 접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한돈 제품으로 엄선했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올해 한돈데이는 대한민국 축산의 성지인 홍성에서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뜻 깊다”며 “이번 한돈데이 행사를 통해 소비자는 물론 지역상인·소상공인 및 한돈농가 모두가 한돈과 함께 풍요로운 가을을 만끽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효상 기자 tina@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