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엔제리너스·본죽·강강술래 外

기사승인 2017-04-18 10:32:53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엔제리너스, 싱글오리진 ‘코스타리카 오로시’ 출시=한국 대표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가 오는 20일 싱글오리진 커피 ‘코스타리카 오로시’를 출시한다. 싱글오리진은 다른 원두와 블렌딩하지 않고 특정 원산지에서 자라 그 해 수확된 생 원두로 만든 커피를 의미한다. 이번 신제품은 ‘레인포레스트' 인증 커피로 아메리카노, 아메리치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플랫화이트, 드립백 등 6제품에 한해 운영된다. 엔제리너스는 올해 연말까지 판매수익 일부를 적립해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할 예정이다.

본죽, ‘봄냉이바지락죽’ 15만그릇 판매 돌파=본죽 봄 시즌 메뉴 봄냉이바지락죽이 출시 50일만에 15만그릇 판매고를 달성했다. 봄냉이바지락죽은 냉이 특유의 쌉쌀한 향과 바다 내음을 머금은 바지락이 함께 어우러져 담백하고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본죽과 본죽&비빔밥카페는 4월 30일까지 ‘라스트 찬스’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직접 촬영한 봄냉이바지락죽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본죽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강강술래, 피크닉세트 출시=강강술래가 피크닉세트 3종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피크닉세트 1호는 한돈양념구이 3팩이 들어있으며 5만5000원이다. 2호는 술래양념구이 1팩과 양념불고기 2팩으로 구성됐으며 5만5000원이다. 3호는 술래양념구이 2팩, 왕양념구이 1팩, 양념불고기 1팩을 담았으며 가격은 11만원이다. 강강술래는 피크닉세트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1호 또는 2호 구매 고객에게 캠핑용 소시지 1팩을 증정하며 3호 세트 구매시 캠핑용 소시지 2팩, 구이용 새우 1팩, 꼬치어묵 1개, 쭈꾸미볶음 1팩 중 원하는 제품 하나를 증정한다.

탐앤탐스, ‘청담 파드 스테이션점’ 리뉴얼 오픈=탐앤탐스가 청담웨딩홀점을 파드 커피 전문점으로 리뉴얼 오픈한다. 파드 커피는 천연 펄프 소재의 포장재에 한 잔 분량의 원두를 압축한 커피다. 매장 특화 메뉴도 선보인다. 기본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외에도 예가체프·시다모·케냐AA 등 싱글오리진과 헤이즐럿·풀치넬라·디카페인을 비롯해 크림라떼 3종을 한정 판매한다. 탐앤탐스는 청담 파드 스테이션점 오픈을 기념해 라피콜라와 아스카소 파드 머신 패키지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5월 14일까지 1만원 이상 구매 시 음료1+1 쿠폰을 증정한다.

스타벅스커피, 여름 신제품·푸드·MD 상품 출시=스타벅스가 열므 시즌을 위한 신제품 음료와 푸드, MD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콜드브루 위에 바닐라 크림을 얹은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와 지역 특산 활용 음료인 ‘광양 황매실 피지오’, 팝콘을 재해석한 ‘카라멜 팝콘 프라푸치노’도 선보인다. MD상품으로는 수박·딸기와 휘핑크림을 디자인한 텀블러와 머그를 비롯해 워터보틀, 콜드컵 키 체인 등 24종을 선보인다. 푸드로는 ‘리코타 멜팅 치즈 케이크’, ‘아임 파인 샌드위치’, ‘난 호두 사과 샐러드’ 등도 출시한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