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소식] 다미아니, 레드벨벳 아이린 ‘마르게리타’ 영상 공개 外

기사승인 2019-04-19 05:10:00
- + 인쇄

◎다미아니,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한 ‘마르게리타’ 캠페인 영상 공개=이탈리아 하이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DAMIANI)가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한 세 번째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앞서 다미아니는 ‘벨에포크’ 컬렉션을 시작으로 캠페인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서는 ‘마르게리타’ 컬렉션과 함께한 소녀처럼 청초하고 사랑스러운 아이린을 만나볼 수 있다. 

마르게리타 컬렉션은 20세기 초 다미아니의 창시자인 엔리코 그라씨 다미아니가 이탈리아 사보이 왕가의 스타일 아이콘이었던 마르게리타 여왕에게 헌정했던 컬렉션을 재해석해 탄생시킨 제품이다.

레드벨벳 아이린과 다미아니가 함께한 세번째 광고 캠페인 영상은 오는 22일 공개될 예정이며, 다미아니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만사타바사, 싱그러움 가득 담은 손나은 여름 화보 공개=글로벌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타바사(Samantha Thavasa)는 브랜드 뮤즈 손나은과 함께한 여름 화보를 최근 공개했다.

화보 속 손나은은 화이트 슬리브리스에 연청으로 시원한 계절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각각 실버와 브라운 백을 매치,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드러냈다. 또 다른 컷에서는 노란 원피스에 미니 크로스백으로 앙증맞은 스타일을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프랑스 니스 해변에서 영감을 받은 실버 토트백은 크랙 가죽을 사용해 반짝반짝 빛나는 광택감이 특징이다. 곡선이 돋보이는 브라운, 베이지 백은 캐주얼한 무드로 연출이 용이하다. 

◎NBA, 트렌디한 컬러감 더해진 만능템 ‘NBA 피.이(P.E) 에디션’ 공개=한세엠케이 브랜드 NBA는 트렌디한 컬러감을 살린 ‘NBA 피.이(P.E)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새로 선보이는 NBA P.E 에디션은 ‘프리미엄 에센셜 에디션(Premium Essential Edition)’이라는 뜻이다. 기존 제품보다 밀도 높은 조직감을 갖춘 고급 소재와 ‘코랄핑크’, ‘아이스멜란지’, ‘옐로우’ 등 트렌디한 컬러, 오버 핏감을 살려 탄탄하면서도 이상적인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제품은 로고맨 와펜과 NBA의 슬로건인 ‘디스 이즈 와이 위 플레이(This is why we play)’ 라벨을 더해 NBA만의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했다. 또 P.E 에디션만으로도 스트릿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후드, 집업후드, 맨투맨 티셔츠, 슬리브리스, 반바지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간절기에 입기 좋은 후드, 맨투맨 티셔츠 등은 도톰한 질감이 원단의 수축을 최소화해 형태감 유지에 좋다. 활동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살릴 수 있도록 어깨선이나 넥라인 박음질 등 디테일한 부분을 강화했다.

화이트, 옐로, 코랄핑크, 블루 등 화사하고 쨍한 컬러감으로 레트로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반팔 티셔츠, 슬리브리스, 숏팬츠는 마찰로 인한 보풀이 적은 소재로 제작해 옷의 뒤틀림이나 구겨짐이 적어 더운 여름에 편하게 입을 수 있다.

NBA 관계자는 “이번 NBA P.E 에디션은 이름 그대로 프리미엄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하기 좋도록 실용성을 최고조로 끌어올린 아이템”이라며 “NBA의 유니크하면서도 독보적인 스포티한 분위기를 고급 소재로 풀어낸 만큼 많은 패션 피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패션 소식] 다미아니, 레드벨벳 아이린 ‘마르게리타’ 영상 공개 外◎FRJ, ‘먼슬리 스타일’ 기획전 실시…티셔츠+청바지 아이템 40% 할인=에프알제이(FRJ)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 티셔츠와 여름용 청바지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먼슬리 스타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FRJ의 디자이너와 MD가 매달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착장 스타일을 제안하고,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달 먼슬리 아이템은 FRJ의 2019 봄/여름(S/S) 시즌 인기 티셔츠와 청바지이며, 세트로 코디된 한 벌을 구입할 경우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세일 품목은 심플한 레터링이 포인트로 들어가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이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반팔 티셔츠 3종과 쿨맥스 크롭 테이퍼드 핏, 워싱덧댐구제쿨맥스 부츠컷, 쿨맥스 이너밴드 테이퍼드, 쿨맥스 블랙앵클스키니 등 4가지 다양한 핏의 청바지로 구성됐다.

쿨맥스 데님은 세계적인 섬유회사인 미국 듀폰사의 기능성 쿨맥스 원단을 사용, 몸에서 배출되는 땀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시켜 주어 여름철에도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즐길 수 있다.

FRJ 관계자는 “매달 최신 유행 아이템으로 구성된 먼슬리 스타일 기획전을 주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달 행사를 통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입기 좋은 티셔츠와 청바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