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전문학교 게임개발학과, 2024학년도 신입생 선발

기사승인 2023-11-22 15:31:25
- + 인쇄
한국IT전문학교 게임개발학과, 2024학년도 신입생 선발
한국IT전문학교 제공

한국IT전문학교 게임개발학과는 수능 후 다양한 실무중심 현장수업을 실시하며 현재 202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특히 게임개발과의 경우 매년 전문적인 게임 능력과 감성을 갖춘 게임개발자와 게임기획자들을 배출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게임개발학과에 주목하는 전국에 거주하는 수험생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한아전 게임개발학과에서는 졸업 후 게임산업에 진출하기를 희망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게임개발 교육과정 공동연구 및 개발, 게임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다양한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현재 내신, 수능반영과 실기시험 없이 2024학년도 신입생 선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아전 게임개발학과 졸업생들은 엔씨소프트, 넷마블 등 게임사들 취업과 더불어, 카카오 계열사 엑스엘게임즈, 위메이드 등 게임사에 취업해 근무하고 있다며 학생들은 VR·AR기기 등 최신시설에서 학업에 참여하며 매년 GGC(글로벌게임챌린지), G-STAR(국제게임전시회) 등에 출전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밝혔다.

게임학과에서는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특성화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학생들은 게임회사를 운영하듯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게임기획안을 제출하며 심화 프로젝트 학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IT전문학교 게임계열은 게임그래픽학과, 게임기획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등을 운영 중이다. 현재 전국 고3수험생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