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국제와인 EXPO, '이제우린' 라벨링 20만 본 발행

맥키스컴퍼니, 대전관광공사 '와인 엑스포’ 성공적인 개최 위해 무료 홍보

입력 2023-08-29 11:22:59
- + 인쇄
대전국제와인 EXPO,  '이제우린' 라벨링 20만 본 발행
윤성국 대전관광공사 사장과 김규식 ㈜맥키스컴퍼니 대표이사가 ‘이제우린’ 라벨링(보조상표) 후원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전관광공사 제공.

대전관광공사(사장 윤성국 이하 공사)와 맥키스컴퍼니(대표이사 김규식)는 28일 공사 사장실에서 ‘대전국제와인 EXPO 2023’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이제우린’ 라벨링(보조상표) 후원식을 개최했다.

공사에 따르면 맥키스컴퍼니는 지역 소주인 ‘이제우린’ 병 라벨에 ‘대전국제와인 EXPO 2023’ 홍보문구를 넣은 보조상표 후원을 통해 ‘대전국제와인 EXPO’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기로 했다.

대전엑스포 30주년과 함께하는 ‘대전국제와인 EXPO 2023’은 오는 9월 3~10일까지 8일간 대전컨벤션센터 1·2전시장과 야외 행사장에서 개최한다.

대전컨벤션센터 1·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아시아와인트로피와 와인&주류박람회, 국제와인컨퍼런스를 비롯해 한빛탑 일원, 물빛광장, 엑스포다리, 엑스포 시민 광장 등 야외 행사장에서는 대전엑스포 30주년를 기념하는 최정상의 인기가수 공연, 12개국 와인과 음식의 페어링, 가을밤의 와인영화제를 통해 시민들이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로 구성될 예정이다.

윤성국 대전관광공사 사장은 “‘대전국제와인 EXPO 2023’홍보에 협조해 준 맥키스컴퍼니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라벨링 후원을 통해 더 많은 방문객이 와인 EXPO를 알고 찾아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규식 맥키스컴퍼니 대표이사는 "대전국제와인 EXPO 2023의 성공적인 행사를 통해 지역경제가 활성화되길 기원한다"며 "맥키스컴퍼니도 향토 기업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대전=명정삼 기자 mjsbroad@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