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소식“올해 농림축산식품사업 신청하세요”

입력 2018-01-19 11:26:13
- + 인쇄

[창원소식“올해 농림축산식품사업 신청하세요”

경남 창원시 농업기술센터(소장 박봉련)는 농림축산식품사업의 구조개선과 농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29일까지 ‘2019년도 농림축산식품사업신청과 접수를 받는다고 19일 밝혔다.

신청대상 사업은 농촌농업식량축산식품유통원예산림 등 7개 분야 125개 사업이다.

현재 영농에 종사하는 농업인, 영농조합법인 생산자단체, 농림축산식품 관련 산업 종사자 등이 읍면사무소, 동주민센터에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해마다 추진하는 이 사업은 사업시행 전년도에 사업대상자 신청을 받고 심사기준에 따라 심의 후 예산이 확정되면 다음해 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농림사업정보시스템 또는 농업기술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박봉련 소장은 창원시 농림축산식품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농가 소득증대를 위해 2019년도 신청된 사업 예산이 전액 반영될 수 있도록 국비예산 확보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진해도서관, 2018년 문화강좌 강사 모집

 

창원시 진해동부도서관은 시민 여가선용과 평생교육을 위해 3월에 개강하는 올해 문화강좌 강사 16명을 공개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진해도서관 모집 분야는 유아 독서미술등 유아초등 강좌 6, ‘중국어로 배우는 중국 인문학등 성인 강좌 3개를 포함, 7개 영역 9개 프로그램이다.

동부도서관은 역사 더하기 논술등 유아초등 강좌 8, ‘(야간)한국어교실등 성인 강좌 4개를 포함, 9개 영역 12개 프로그램이다.

16명의 강사를 모집할 계획이다.

해당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전문지식을 가진 사람이라면 26~8일까지 진해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받아 작성 후 2층 사무실을 방문해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강사 채용은 사설학원, 교습소를 제외한 관공서교육기관관련 단체 등에서 강의 경험자를 우대하며, 선발된 사람에게는 214일 결과를 개별 통지한다. 

창원=강승우 기자 kkang@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