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문화] 함안문화예술회관, 성악 앙상블 ‘더 클랑’ 하우스콘서트 27일 공연

입력 2018-06-24 17:57:19
- + 인쇄

경남 함안군은 매월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오는 27일 저녁 7시 30분,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성악 앙상블 ‘더 클랑’의 하우스콘서트 공연을 선보인다.

소리, 울림이라는 의미를 가진 ‘더 클랑’은 건강하며 섬세한 사운드를 통해 관객에게 감동과 즐거움, 힘찬 에너지를 전하는 음악을 공유할 수 있는 성악 앙상블이다.

[경남문화] 함안문화예술회관, 성악 앙상블 ‘더 클랑’ 하우스콘서트 27일 공연오페라와 뮤지컬, 가곡, 팝을 아우르는 레퍼토리와 다양한 협연자들과의 신선한 무대로 청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온 더 클랑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한 클래식 하우스콘서트를 통해 다양한 청중들을 만나며 ‘울림이 좋은 앙상블’, ‘청중을 행복하게 만드는 사운드’, ‘관객의 마음을 움직일 줄 아는 연주자들’이라는 평을 받아왔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지원사업과 연계해 매월 정기적으로 열고 있는 ‘하우스콘서트’는 연주자와 관객의 소통의 시간이자 생생한 감동의 라이브를 만날 수 있다.

관객은 객석의자가 아닌 무대 위에 앉아 공연을 관람함으로써 악기의 떨림과 연주자의 작은 숨소리, 땀방울 하나까지 온몸으로 생생하게 느끼며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입장료는 1000원으로 예매는 인터넷과 전화, 현장에서 가능하며 8세(취학아동) 이상 입장가능하다.

함안=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