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프로그램 ‘잇슬림’ 무료 체험 이벤트

기사승인 2012-11-14 10:06:01
- + 인쇄
[쿠키 건강] 풀무원 계열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인 이씨엠디가 맛과 영양, 칼로리를 모두 고려한 점심 식사를 직장으로 보내주는 ‘잇슬림’ 무료 체험 이벤트를 연다.

이씨엠디 ‘잇슬림’ 사업부는 서울, 분당, 경기(일산, 평촌, 산본, 과천, 수지) 지역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오는 26일까지 다이어트 프로그램 ‘잇슬림(eatsslim)’을 체험할 수 있는 ‘오늘 점심은 풀무원 잇슬림이 쏩니다’ 이벤트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로 외식으로 끼니를 해결하는 직장인들에게 바른 식습관과 먹거리의 중요성에 대해 알려주기 위해 기획됐다. ‘잇슬림’은 유통기한이 36시간으로 냉장 배송이 가능한 서울 전지역과 경기 일부 지역에서만 이벤트를 전개하게 됐다.

이번 이벤트는 직장 동료끼리 한 팀을 이뤄 신청할 수 있다. 5~10인의 팀 또는 부서원의 몸무게를 합산한 결과가 500kg을 넘으면 된다. ‘잇슬림’ 홈페이지(www.eatsslim.com) 이벤트 게시판에 가입 아이디와 신청자 대표 이름 및 소속, 신청 인원과 총 몸무게, 방문 희망 날짜(11월 15일/20일/22일/27일/29일 중 택1), 신청 이유 등을 기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팀을 선정, 한 끼 당 열량을 330㎉로 설계한 다이어트 도시락 ‘잇슬림’과 함께 다이어트 컨설턴트가 직장으로 직접 찾아간다. 다이어트 컨설턴트는 ‘잇슬림’ 섭취방법 및 일상 생활 속 다이어트 방법을 포함한 ‘잇슬림’의 특장점을 알려준다. 당첨자는 ‘잇슬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잇슬림’ 다이어트 도시락 체험 후 ‘잇슬림’ 홈페이지의 리뷰 게시판에 후기를 남기면, 베스트 후기를 선정해 무료 체험 기회를 1회 더 준다. 무료 체험 신청이 많으면 12월까지 연장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