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꿈 키움 프로젝트’로 아동들에게 희망 전달

기사승인 2018-09-10 09:18:19
- + 인쇄

CJ대한통운, ‘꿈 키움 프로젝트’로 아동들에게 희망 전달CJ대한통운이 모터스포츠 문화체험을 통해 아동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앞장선다.

CJ대한통운은 지난 9일 전라남도 영암군의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KIC)에서 열린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6라운드에 지역 공부방 아동들을 초청해 ‘CJ대한통운과 함께하는 꿈 키움 프로젝트’ 행사를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이 행사는 CJ대한통운 임직원들과 CJ도너스캠프 대학생봉사단들이 지역 공부방 아동들과 함께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경기를 관람하고 국내 모터스포츠 문화를 몸소 체험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 공부방 아동들 50여명과 CJ대한통운 임직원, CJ나눔재단 대학생봉사단 40여명 등 총 90여명이 참가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본격적인 경기에 앞서 공부방 아동들의 모터스포츠 문화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그리드워크 이벤트에 참가해 드리프트 카부터 바이크, 슈퍼카 등 경기에 투입되는 실제 경주용 차량들을 직접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또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 선수들과 함께 장래희망과 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사진도 찍었다.  캐딜락 6000 클래스 레이싱 경기를 관람하고, 자신들이 직접 만난 선수들을 응원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배성은 기자 seba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