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주취상태로 많은 여성과 연락” 구혜선 측이 밝힌 불화 원인

“안재현, 주취상태로 많은 여성과 연락” 구혜선 측이 밝힌 불화 원인

기사승인 2019-08-21 10:01:08
- + 인쇄

“안재현, 주취상태로 많은 여성과 연락” 구혜선 측이 밝힌 불화 원인

배우 안재현과 파경 위기를 맞은 배우 구혜선 측이 “이혼할 의사가 없다”는 의사를 재차 강조했다.

구혜선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리우는 지난 20일 입장문을 내고 “구혜선 씨는 안재현 씨와 이혼에 ‘협의’한 바는 있으나, 이혼에 ‘합의’한 적은 없으며 혼인 파탄에 관한 귀책 사유도 전혀 없다”라고 밝혔다. 이혼 합의서 초안이 두 사람 사이에 오갔으나, 날인이나 서명은 전혀 이뤄지지 않았다는 것이다. 

한때 협의이혼을 위한 절차를 진행했던 이유에 관해서도 설명했다. 안재현이 결혼에 권태감을 느꼈고 상호 신뢰를 훼손했다는 것이다. 아울러 안재현이 주취 상태에서 다수의 여성과 긴밀하고 잦은 연락을 한 것으로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도 말했다. 하지만 모친의 정신적 충격과 건강 악화, 가정을 지키고 싶은 마음에 이혼하지 않기로 정리했다는 것이 구혜선 측의 입장이다.

두 사람이 이혼에 합의했다고 발표한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에 관해서도 “소속 연예인의 사생활에 일방적으로 관여하면서 신뢰를 깨뜨렸으므로 더 함께할 수 없다. 조속히 전속계약 관계가 원만하게 종료되길 희망한다”며 “구혜선 씨의 소속사가 이에 협조하지 않으면 법적 조치를 할 수 밖에 없다”고 경고했다.

앞서 지난 18일 구혜선은 개인 SNS에 직접 글을 올려 이혼 의사가 없음을 밝히고 갈등의 원인을 안재현에게 돌렸다. 그는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이 이혼을 원한다”며 이어진 게시물에서 안재현과 주고받은 문자를 캡쳐해 공개했다. 

안재현은 메시지에서 “(이혼)합의서와 언론에 올릴 글을 다음주에 내겠다고 ‘신서유기’ 측과 이야기를 나눈 상황”이라고 언급했고, 이에 구혜선은 “다음주가 아니라 엄마 상태 보고. 나에게 ‘신서유기’가 내 엄마 상태보다 중요하지 않다”고 맞섰다. 그러나 안재현은 “이미 합의 된 거고 서류만 남았다. 예정대로 진행하겠다”는 입장을 보였다. 

이글들을 모두 삭제한 구혜선은 소속사가 이혼 소식을 공식적으로 전하자 재차 글을 올렸다. 그는 “타인에게 저를 욕한 것을 보고 배신감에 이혼 이야기가 오고 갔으나 아직 합의한 상황은 전혀 아니다”라며 “저는 가정을 지키고 싶다”고 말했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2015년 KBS2 드라마 ‘블러드’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이듬해 5월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tvN 예능 ‘신혼일기’ 등에 출연해 부부 생활을 공개하기도 했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