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태 농협생명 대표 “지속 가능한 경영 확립” 선언

기사승인 2021-01-15 18:34:02
- + 인쇄
김인태 농협생명 대표 “지속 가능한 경영 확립” 선언
▲김인태 NH농협생명 대표이사가 15일 화상으로 열린 사업추진전략 회의에서 지속 가능한 가치경영과 5대 핵심과제를 실천할 것을 당부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쿠키뉴스] 김동운 기자 = 김인태 NH농협생명 대표가 2021년 사업추진전략회의에서 지속 가능한 경영의 확립을 진행하겠다고 선언했다.

김인태 NH농협생명 대표는 15일 올해 목표달성을 다짐하는 사업추진전략 회의를 실시하고 이같이 말했다. 코로나19 전파 방지를 위해 화상으로 진행된 이번 회의에는 김인태 대표이사를 비롯한 본사 및 지역조직장 등 임직원 60여명이 참석해 경영전략을 공유했다.

김 대표는 2021년 사업전략 방향을 지속 가능한 가치경영 체계 확립으로 정하고, 대내외 불확실성으로 인해 장기 성장 동력 확보가 필수적 요소임을 강조했다.

가치경영 실천을 위해 ▲장기가치 중심의 보험손익 견고화 ▲협동조합 보험사로서의 정체성 강화 ▲디지털,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등 미래 환경 대응 ▲소비자 본위의 신뢰 구축 ▲성과중심 조직문화 정착 등 5대 핵심과제를 제시했다.

특히 사업역량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혁신에 집중하고, 농협금융 수익센터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 대표는 “2021년 예리한 통찰력으로 진중하게 실행하자는 호시우보의 각오를 다지고, 주인의식과 도전정신으로 임직원 모두 전진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chobits3095@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