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중외공원’ 선착순 동·호지정 분양 진행

계약금 5%, 계약금(1차) 500만원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 등 금융혜택 제공
탄탄한 재무안정성 & 힐스테이트 브랜드파워
… 중외공원의 쾌적성까지 누려

기사승인 2024-03-28 14:12:52
- + 인쇄
‘힐스테이트 중외공원’ 선착순 동·호지정 분양 진행
힐스테이트 중외공원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과 범양건영이 공동 시공하는 광주광역시 북구 중외공원 특례사업 ‘힐스테이트 중외공원’이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한다. 
 
28일 현대엔지니어링에 따르면 ‘힐스테이트 중외공원’은 총 1,466세대(2블록 785세대, 3블록 681세대) 규모로, 2개 블록 모두 전 세대가 전용면적 84~157㎡의 중대형 타입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계약금 5%, 계약금(1차) 500만원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금융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최근 광주광역시에서 분양에 나선 단지들 대부분이 중도금 이자 후불제인 것에 비해 전액 무이자로 금리변동에 따른 자금 부담을 낮췄다. 또한 중도금 납부는 전매제한 기간인 6개월이 경과한 후 실행될 예정이어서 중도금 대출 전에 전매도 가능하다.

‘힐스테이트 중외공원’은 현대엔지니어링이 주관 시공을 맡아 주목을 받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2023년 기준 시공능력평가에서 4위(평가액 9조 7360억원)를 기록한 국내 대표 건설사다. 특히 건설업계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신용등급(AA-)을 기록, 우수한 재무안정성과 신뢰도를 바탕으로 수요자들의 높은 브랜드 선호도를 이어가고 있다.

단지가 조성되는 광주광역시 북구 중외공원 특례사업은 약 208만㎡의 대규모 부지를 개발하는 사업이다. 중외공원은 부지 내에 자리하고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인프라와 어우러져 박물관지구, 비엔날레지구, 어린이대공원지구, 연제·동운지구 등의 4개의 테마를 지닌 지구로 구성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중외공원의 선착순 동·호지정 분양은 견본주택에서 진행된다. 

조계원 기자 chokw@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