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전용 피트니스 '커브스', 12월까지 회원 독려용 출석 이벤트

기사승인 2018-11-01 10:50:50
- + 인쇄

여성전용 피트니스 '커브스', 12월까지 회원 독려용 출석 이벤트사자성어 ‘작심삼일’을 일상에서 가장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분야가 바로 운동이다. 시작하는 것보다 오래 유지하는 것이 훨씬 어렵기에 많은 사람들이 오랜 운동 습관을 좋은 자기관리의 지표로 삼기도 한다.

‘30분 순환운동’으로 유명한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 역시 건강한 체형을 위해 주 3회, 3개월 이상 운동하며 운동을 생활 습관으로 만들 것을 강조한다. 커브스는 회원들의 운동 습관 형성을 위해 매월 전문 트레이너와의 체성분 측정 및 상담을 통해 개별 운동 목표를 설정하고, 맞춤형 운동 지도로 운동 목표를 달성하는 데 주력한다. 이러한 가운데, 커브스가 11, 12월 두 달간 회원들의 운동 출석률을 높이고자 출석 달성 이벤트를 통해 경품 당첨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커브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뒤, 실물 회원카드나 모바일 회원카드로 1회 이상 출석하면 이벤트 추첨 대상이 된다.

본 이벤트는 1회부터 100~1,000회 출석 달성까지 100회 단위별로 총 11명을 선정하며, 한 달에 한 번씩 2회 추첨한다. 회원들의 출석 의지를 높이고자 많이 출석한 회원일수록 당첨의 기회는 높아진다. 1,000회 이상 운동한 회원일 경우 총 6번의 추첨 기회가 주어지는 셈이다. 당첨된 회원에게는 커브스 티셔츠, 헬스장갑, 커브스 프로틴 등 푸짐한 커브스 상품 패키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커브스 미가입 고객들을 위한 무료체험 이벤트도 11월 한 달간 진행된다. 커브스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 신청, 클럽을 방문해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브스 1개월 이용권과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커브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