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지⋅심지연⋅한지민…프로골퍼들 스크린에서 격돌

골프존, ‘2023 롯데렌탈 롯데렌터카 GTOUR WOMEN'S’ 7차 대회 결선 개최
투비전 프로 투어 모드,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 합산 방식, 66명 참여
스크린골프존, JTBC골프, 네이버·다음 스포츠, 골프존 유튜브 채널 등 생중계

기사승인 2023-12-07 09:36:19
- + 인쇄
홍현지⋅심지연⋅한지민…프로골퍼들 스크린에서 격돌
골프존이 오는 10일 골프존조이마루에서 ‘2023 롯데렌탈 롯데렌터카 GTOUR WOMEN'S’ 7차 결선을 개최한다. 골프존

골프존은 오는 10일 대전 유성구 골프존조이마루에서 GTOUR를 대표하는 여자 스타 선수들의 양보 없는 스크린매치를 볼 수 있는 ‘2023 롯데렌탈 롯데렌터카 GTOUR WOMEN’S’ 7차 대회 결선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2023 GTOUR WOMEN'S 7차 대회는 올 시즌 지속적으로 타이틀 스폰서로 후원에 나선 롯데렌탈이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고 이안폴터디자인, 월드와인주식회사, 던롭스포츠코리아, 디지털청풍, 넥스트젠이 서브 후원에 나선다. 

경기는 골프존 투비전 프로 투어 모드에서 1일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하는 대회 코스는 강하면서 도전적인 동시에 전략적인 편안함을 즐길 수 있는 다이내믹한 코스인 동촌GC(동코스⋅서코스)에서 치른다.

시드권자, 예선 통과자와 신인 중 예선 통과자 외 상위 4명 등을 포함한 총 66명의 스타 플레이어들이 출사표를 올렸다. 컷오프를 적용한 상위 40명의 선수가 최종라운드에 출전해 우승자를 가려낼 예정이다. 

대회 관전포인트로는 톡톡 튀는 매력과 무결점 플레이로 지난 6차 대회 우승을 차지하며 스크린골프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김미림과 스크린 여제이자 올해 드림투어에서도 활약하며 우승을 기록한 홍현지가 손꼽힌다.

GTOUR 강자로 꾸준히 언급되는 심지연과 스크린골프 간판스타 한지민, 앞선 대회 공동 2위를 기록한 호쾌한 플레이가 특징인 정다현, 차분한 경기력의 박단유의 매치 플레이도 주목된다. 

대회 1라운드는 경기 당일 오전 9시부터 스크린골프존과 네이버 스포츠, 다음 스포츠, 골프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우승이 결정되는 최종라운드는 오후 1시 30분부터 JTBC골프 채널에서도 추가로 생중계를 편성할 예정이다. SPOTV 아시아채널을 통해 홍콩, 인도네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등에 글로벌 녹화 중계도 진행한다. 

국내 대표 스크린골프 투어인 GTOUR는 국내를 넘어 해외 골프 팬들에게도 K골프와 스크린골프 대회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 7차 결선 역시 갤러리 무료입장 혜택과 현장에 다양한 갤러리 이벤트를 준비해 더욱더 많은 골프팬들에게 선수들의 생생한 스크린 매치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와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GTOUR 대회의 역사와 선수 정보, 사진·영상 콘텐츠, 이벤트 등에 대한 상세 정보는 GTOUR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