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31번째 신규 영웅 ‘시그마’ 공개 테스트 서버 적용

기사승인 2019-07-24 15:51:55
- + 인쇄

오버워치, 31번째 신규 영웅 ‘시그마’ 공개 테스트 서버 적용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오버워치의 31번째 신규 영웅인 ‘시그마’를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한다고 24일 밝혔다.

시그마는 잘못된 실험의 결과로 다시는 돌이킬 수 없을 만큼 변해버린 천재 과학자다. 실험 중 일어난 불의의 사고로 엄청난 정신적 피해를 입은 그는 인류에 해가 될 것을 우려한 정부의 비밀 시설에 수년 간 갇혀 있었으나 결국 탈론에 의해 풀려나 살아 있는 무기로 활용되고 있다. 본명은 시브런 드 카위퍼 네덜란드 출신의 천재 물리학자이자 교수다.

오버워치 8번째 돌격 영웅인 시그마는 중력의 힘을 조종해 다양한 기술을 선보인다. 

‘초구체’는 벽에 부딪히면 튕기는 두 개의 중력 구체를 던진다.  중력 구체는 잠시 후 폭발해 큰 범위 내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준다. ‘실험용 방벽’은 언제든지 회수 가능 떠 있는 방벽을 원하는 곳에 배치 할 수 있는 스킬이다. ‘키네틱 손아귀’는 전방에서 날아오는 모든 투사체를 정지시키고 흡수해 보호막으로 전환한다. ‘강착’는 응축시킨 잔해 더미를 내던져 적을 넘어뜨린다. 궁극기 ‘중력 붕괴’는 중력을 조종해 적들을 공중으로 띄운 후 아래로 내리꽂는다.

한편,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2일 공개된 시그마 배경 이야기는 24일 오전 기준, 유튜브 모든 영상 중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신규 영웅에 대한 추가 정보는 개발자 업데이트와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영웅 소개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