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단신] G마켓‧옥션‧CJ푸드빌‧홈플러스‧설빙

기사승인 2021-07-23 10:57:09
- + 인쇄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G마켓‧옥션, ‘디지털리빙’ 썸머 가격호러쇼…최대 69% 할인 

[유통단신] G마켓‧옥션‧CJ푸드빌‧홈플러스‧설빙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7일까지 ‘디지털리빙 가격호러쇼'를 진행한다. 디지털, 가전 및 리빙 관련 카테고리가 대상이며 애플, 삼성, 한샘 등 50여개 브랜드 인기 제품을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은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의 ‘가격호러쇼 10% 할인쿠폰’ 4종을 제공한다. 디지털가전 품목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리빙가구 품목 역시 동일한 쿠폰을 각각 1장씩 지급하며, ‘가격호러쇼 10% 할인쿠폰’은 ID당 하루 1회씩 다운로드할 수 있다.

G마켓에서는 카드사 중복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스마일페이를 이용해 4대 카드사(삼성/현대/신한/KB국민카드)로 결제 시 5% 중복 할인된다. 3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5만원, 10만원 이상은 최대 10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삼성, 애플, 한샘 등 인기 브랜드 추가 혜택도 대거 마련했다. 우선 ‘삼성’은 KB국민카드를 이용해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스포크 에어컨, 냉장고, 건조기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애플’은 에어팟프로, 애플워치, 아이패드 등 전 상품을 9% 할인가에 선보이며, 애플 브랜드관 전용 10%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한샘은 전 상품 최대 31% 할인, 추가 7%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G마켓에서는 샘키즈 수납장 포토상품평 이벤트, 옥션에서는 슬리핑코드 매트리스 4주 무료체험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 외에도 50여개 브랜드의 추가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매일 자정, 사이트 별로 G마켓과 옥션의 MD가 엄선한 특가 상품 5종도 공개한다. 22일엔 G마켓에서 ▲아이리스 저소음 써큘레이터 ▲간소 자동 핸드워시 디스펜서 세트, 옥션에서는 ▲삼성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 ▲삼성 노트북 플러스2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CJ푸드빌 외식브랜드, “레스토랑 간편식+투고 메뉴 30% 할인!”

[유통단신] G마켓‧옥션‧CJ푸드빌‧홈플러스‧설빙
CJ푸드빌 외식브랜드 빕스,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가 어디서든지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간편식과 투고 메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빕스는 매장에서 빕스, 계절밥상 레스토랑 간편식(RMR) 제품 구매 시 30%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빕스 프리미어 엘본 스테이크’는 등심 특유의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한 스테이크로 빕스 매장에서 즐기는 고급 스테이크를 조리하게 쉽게 구성했다. 

인기 RMR 제품인 빕스 바비큐 폭립(오리지널/스파이시), 계절밥상 불고기(고추장/간장)와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인 빕스 맥앤치즈, 떠먹는 페퍼로니 피자, 연어 슬라이스도 있다. 한 개 제품을 사도 적용되며 타 쿠폰 및 행사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플레이스(The Place)는 8월15일까지 이탈리안 ‘프리미엄 런치박스’ 4종과 투고 메뉴 30% 할인한다. ‘프리미엄 런치 박스’는 샐러드부터 디저트까지 코스처럼 즐길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했다. 프리미엄 쇠고기 스테이크와 구운 채소, 탱글탱글한 새우, 부드러운 주꾸미, 그릴드 만조&머쉬룸을 메인으로 선택할 수 있고 이와 어울리는 갈릭 라이스 혹은 스파이시 콘라이스를 곁들였다.

여의도IFC몰의 프리미엄 스테이크 전문점 ‘더스테이크하우스’의 한층 업그레이드한 ‘다이닝박스’를 30% 할인된 가격에 8월15일까지 만날 수 있다. 식전빵, 샐러드, 스페셜 디저트로 어디서든지 ‘더스테이크하우스’의 품격있는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홈플러스, 집관족 위한 ‘승리 기원’ 할인전 진행

[유통단신] G마켓‧옥션‧CJ푸드빌‧홈플러스‧설빙
홈플러스는 이달 28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에서 ‘승리 기원’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높아지면서 집에서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는 ‘집관족’을 위해 기획됐다. 스포츠 이벤트가 많은 여름철 비대면 응원을 더욱 풍요롭게 해줄 각종 먹거리부터 가전, 완구 등을 저렴하게 판매하며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곡물 먹고 자란 호주산 앞다리 불고기(100g, 호주산 쇠고기, 일부점포 제외)를 50% 할인된 1345원에, 농협안심한우 국거리/불고기(100g, 국내산 한우고기)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신선한 과일도 싸게 내놓는다. 행사카드로 결제 시 씨 없는 수박/유명산지 수박(국내산, 점포별 호수 상이, 컷팅수박 제외)을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삭한 복숭아/부드러운 복숭아(6~11입, 박스, 국내산)와 알알이 당도선별 하우스 밀감(1.2kg, 팩, 국내산)은 각각 2000원 할인 판매한다. 제스프리 킹스골드키위(뉴질랜드산, 개당 1490원)는 9개 구매 시 1만990원에, 고당도 스위티오/감숙왕 바나나(송이, 필리핀산)은 3490원에 판매한다.

각종 야식 메뉴와 와인도 준비했다. 기깔나게 드립니닭 듬뿍치킨(1kg 내외, 국내산 냉장계육)을 5990원에 판매하며 대상 안주야 10종은 2개 이상 구매 시 각 2000원 할인가에 선보인다.

‘집관’을 위한 가전도 마련했다. LG전자 OLED TV(65A1M, 165cm)와 삼성전자 Neo QLED TV(KQ75QNA83AFXKR, 189cm)는 각각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집에서 신선한 프리미엄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테팔 비어텐더(VB301EKR)는 행사카드로 결제 시 1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빙, ‘메론설빙 4종’ 주문 시 ‘던전앤파이터’ 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유통단신] G마켓‧옥션‧CJ푸드빌‧홈플러스‧설빙
설빙은 글로벌 게임업체 넥슨과 협업해 ‘메론설빙’ 시리즈 주문 시 넥슨 대표게임이자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던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파 쿠폰 증정 이벤트는 오는 8월8일까지 진행된다. 전국 설빙 매장을 방문해 ‘메론설빙 4종’ 중 1개 메뉴를 구매하면 던전앤파이터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설빙 X DNF 메론메론 스페셜 상자’ 쿠폰 1개를 선착순 제공한다.

메론설빙 1개 당 1개의 쿠폰이 지급되며, 던파 공식 홈페이지에 쿠폰 번호 입력 후 사용 가능하다. 스페셜 상자 쿠폰은 메론메론 눈사람 아바타 상자와 아바타 선택능력치 변경권, 메론맛 피로 회복의 영약 5개, 해방된 하트비트 메가폰 5개로 구성됐다.

‘메론설빙’ 시리즈는 설빙의 여름 시즌 대표메뉴로 ‘샤인머스캣메론설빙’, ‘리얼통통메론설빙’, ‘요거통통메론설빙’, ‘딸기치즈메론설빙’ 4가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국산 머스크 멜론이 들어가 향긋하면서 부드러운 제철 멜론의 맛을 즐길 수 있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