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2030 ‘헬시어터’ 고객 잡는다

기사승인 2023-11-09 10:40:37
- + 인쇄
CJ올리브영, 2030 ‘헬시어터’ 고객 잡는다
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이달 30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모바일 앱(App) 등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헬시어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핵심 슬로건인 ‘헬시어터’는 건강(Health)과 극장(Theatre)을 합친 단어다. 영화를 관람하듯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건강한 생활 습관을 고객이 실감할 수 있게끔 돕는다는 뜻을 담았다.

이는 건강한(Healthy)을 뜻하는 영어 단어에 접미사 ‘-er’(무엇을 하는 사람)을 더한 중의적 표현이기도 하다. 일상 속에서 건강관리를 위해 지속적인 실천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의미한다.

올리브영은 이번 캠페인 기간 △수면 △슬리밍 △구강 케어 △여성 건강을 위한 W케어(W CARE) △비타민 △이너뷰티 등 6가지 건강 키워드를 중심으로 관련 콘텐츠와 쇼핑 혜택을 다채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매장 외관과 실내 매대 곳곳에 캠페인을 상징하는 디자인 요소를 입혀 올리브영이 지향하는 건강 루틴을 입체적으로 체감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

또한 이달 22일부터 29일까지 8일 간 서울 여의도 소재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100평 규모의 팝업 매장도 운영한다. 공간 분위기를 영화 상영관처럼 조성한 점이 특징이다. 팝업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밸류팩(상품 꾸러미)도 2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지난 11월 초 러닝 코칭 애플리케이션 '런데이'와 함께 모집한 지원자가 참여 대상이다. 런데이 앱에서 러닝 챌린지를 완수할 경우 올리브영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완주 후 홍대타운, 가로수길타운, 신림중앙점 등 지정 매장 방문 시 생수를 제공받을 수 있다. 고객이 직접 헬시어터로 참여,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건강 루틴을 일상 속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건강 루틴을 만들기 위한 추천 상품 위주로 구성한 체험 키트도 준비했다. 올리브 멤버스 고객 가운데 5만원 이상 구매 금액을 달성한 고객에 한해 선착순 증정한다.

안세진 기자 asj0525@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